흉터 없는 여드름관리, 왕성한 피지 분비 줄이는 피부과 치료 필요!
뉴스 본문
가을이 성큼 다가왔지만 아직 낮 기온은 30도를 웃돈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평소 지성 타입의 피부를 가진 이들이 과도한 피지 배출로 고민하고 있다. 과도하게 발생하는 피지 분비를 방치할 경우 피지가 모공을 막고 세균들이 증식해 여드름 염증을 일으키며, 모낭 내 피지와 각질의 혼합물이 검은깨처럼 모낭 입구를 덮는 형태의 블랙헤드가 발생하게 된다. 최근 이러한 고민으로 여드름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기서 피지란 피지선에서 나오는 분비물로써 지성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흔히 발생하며, 번들거림 현상은 물론 염증이 유발되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기 때문에, 트러블 없이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왕성해진 피지 분비를 줄이는 것이 관건이다.
스무살의원에서는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선을 근본적으로 치료해주는 ‘알레그로 레이저’를 이용해 여드름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장비는 피지 분비 감소, 모공 개선, 여드름 염증 개선,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기존의 여드름치료 방법들과 병행하여 시술하면 치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여드름은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여드름이 가라 앉더라도 색소침착이나 송곳형, 박스형, 반원형, 돌출형의 여드름흉터를 영구적으로 남기기 때문에 이를 위한 관리도 중요하다.
일산여드름피부과 스무살의원에서는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고주파 레이저인 ‘시크릿 레이저’로 패인 여드름흉터나 넓어진 모공을 개선하는 효과를 전하고 있다. 이에 일산피부과 스무살의원 권유정 대표 원장은 “여름철은 높은 습도와 기온으로 여드름이 발생하기 좋은 환경적 요소를 갖추고 있는 계절이다.”며, “여드름이 발생하는 주된 원인이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피부과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적절한 여드름치료법을 찾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다.
이어 권 원장은 “여드름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스스로 낫는 경우도 있지만, 간혹 색소침착이나 패인 여드름흉터 등으로 발전할 수가 있는 만큼 여드름피부과를 찾아 조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무살의원은 알레그로 레이저, 시크릿 레이저 이 외에도 여드름 유형별로 그에 맞는 맞춤 여드름치료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정확한 진단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섬세한 진료를 진행하여 성공적인 여드름관리를 돕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3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0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0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