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폰, 노트8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중고폰 매입 이벤트 진행
뉴스 본문
배달의폰은 갤럭시 노트8을 사전예약,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들에 한해서 고객들의 기존 중고 휴대폰을 매입해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달의폰은 갤럭시 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의 일환으로 중고 휴대폰을 매입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사전 예약자들은 원하는 분들에 한하여 기존에 사용했던 휴대폰들을 높은 단가에 매각하고, 현금으로 돌려받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달의폰 담당자는 이벤트를 기획한 배경에 대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새 폰을 개통하고 자연스럽게 매장에서 중고폰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온라인에서는 왜 불가능할까’하는 생각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배달의폰은 갤럭시 노트8 예약을 맞아, 파격적인 사전예약 BIG5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번호이동, 기기변경과 상관없이 사전 예약 참여고객 전원에게 블루투스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다낭, 보라카이 중 한 여행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갤럭시 노트8을 사전예약, 개통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전동 휠, 빔 프로젝터, 신세계 상품권 등 총 150여가지의 다양한 포인트 상품들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들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888명)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7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98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