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티아맷(Tiamat) 2.2 V2 게이밍 헤드셋 출시
뉴스 본문
레이저 가상 7.1 채널 사운드 지원 “티아맷(Tiamat) 2.2 V2” 게이밍 헤드셋 출시
티타늄으로 코팅된 네오디뮴 자석 드라이버 탑재
좌, 우 이어컵 하나당 두개의 추가 50mm 서브 우퍼 드라이버 장착
“고객과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만들어가는 즐거운 세상”을 추구하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시 보다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레이저(RAZER)사의 게이밍 헤드셋, “티아맷(Tiamat) 2.2 V2”를 공식 출시한다.
레이저 “티아맷 2.2 V2”는 티타늄으로 코팅된 50mm 네오디뮴 자석 드라이버가 좌, 우 유닛에 각각 두개씩 탑재되어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서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오디오와 깊이 있는 베이스를 전달하며, 레이저(RAZER)사의 공식 소프트웨어인 시냅스(Synapse)를 통한 가상 7.1 채널을 지원하여 보다 풍부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저 “티아맷 2.2 V2”에 적용된 조절식 디지털 붐마이크로 보다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 재생이 가능하며, 다양한 장치와 호환 가능한 스플리터 케이블이 제공되는 인라인 리모컨 탑재로 PC 뿐 만 아니라 Mac, 콘솔 및 모바일 등 여러가지 플랫폼에서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레이저 “티아맷 2.2 V2”의 공식 출시에 이어, “티아맷 7.1 V2”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레이저 “티아맷 7.1 V2” 는 레이저(RAZER)사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10개의 개별드라이버를 이용한 아날로그 7.1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게임 몰입에 필수적인 적확한 방향성 오디오와 깊이 있는 음장을 구현한 제품이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마우스 제품은 2년, 그외 제품은 1년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6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7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3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4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