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 ‘펀샵(FUNSHOP)’오프라인 스토어 통해 국내 첫 오프라인 판매 시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8-17 09:48 조회2,310댓글0

뉴스 본문

에코백스, 펀샵 오프라인 스토어 입점 통해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에코백스(ECOVACS)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에스티아이그룹은 17일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가 ‘펀샵(FUNSHOP)’오프라인 스토어 입점을 통해 국내 첫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코백스는 이번 펀샵 오프라인 스토어(강남점) 입점을 통해 로봇청소기 ‘디봇 M81 Pro’과 유리창 청소 로봇 ‘윈봇 950’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자율주행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M81 Pro’는 지난해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로봇청소기 ‘디봇 M81’의 후속 제품으로, 청소 용도에 따라 전환이 가능한 ‘브러시 전환 모드 기능’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세탁이 어려운 카페트도 꼼꼼히 청소해주는 메인 브러시 옵션과 애완동물의 털, 머리카락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다이렉트 흡입 옵션이 제공돼 원하는 용도에 따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하는 공간을 집중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집중 청소모드’ 작동 시 제품의 흡입력이 30% 증가, 메인 브러시 작동 속도가 11% 빨라져 보다 강력한 청소가 가능하다.


유리창 청소 로봇 ‘윈봇 950’은 기존의 자사 유리청소기보다 스마트함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제품 작동 시 하단에 부착되어 있는 청소 천과 독립적으로 회전하는 ‘스마트 드라이브’ 기능이 탑재되어 경로 이동 중에 발생하는 물자국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청소 도중 전원이 꺼져도 청소 위치를 기억하는 ‘클리닝 메모리’ 기능이 추가되어 별도의 청소경로 설정 없이도 마지막 청소 위치에서부터 청소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창문 모양을 인지해 청소 경로를 조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코백스 해외사업부 부사장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기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에코백스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가까워질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며 “이번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리고 유통 채널 또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지난 4월 분리형 투인원(2in1) 로봇청소기 디봇 R98을 포함한 디봇 R95, 디봇 미니(DK560), 디봇 슬림(DA60)과 자율주행 유리창 청소로봇 ‘윈봇 850(WINBOT 850)’, ‘윈봇 950(WINBOT 950)’등을 공식 출시하며 본격적인 국내 비즈니스 활동에 나서고 있다. 제품 정보 및 신제품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백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