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 삼앤삶… 국내, 해외 여행 캠핑 준비물 짜먹는 홍삼정이지, 흑삼정이지 스틱(포) 꼭 챙기자!
뉴스 본문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등산이나 여름바캉스, 여름피서지, 여름휴가지 등 여름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 체력보충을 위한 홍삼진액, 흑삼진액 스틱(포)은 여행준비물, 여행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쿠팡 삼앤삶은 8월 여름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여행용 홍삼액, 흑삼액 제품인 ‘삼앤삶’을 출시했다. (주)더케이홀딩스는 브랜드 ‘삼앤삶’으로 쿠팡에 홍삼과 흑삼 원료 그대로 원형지통에 담은 스틱(포)형 제품 ‘첨가물없는 홍삼정이지(EASY)’, ’첨가물없는 흑삼정이지(EASY)’ 건강상품을 입수(각각 홍삼정 20포/30포, 흑삼정 15포/30포)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하였다.
특히 흑삼의 경우에는 한번 찌고 말린 홍삼과 달리 아홉번찌고 말린 구증구포 공법으로 흑삼을 삼앤삶 만의 ‘첨가물없는 순수한 흑삼정이지’ 제품을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홍삼은 조선시대 ‘동의보감’에 따르면 홍삼이 늙지 않고, 오래 살아있고, 활력을 돋우는 효능을 가진 자연명약이라고 기록하기도 하였다. 중국의 신농본초경에도 ‘오장을 보하고 정신을 안정시키며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적힌바 있다. 역사문헌처럼 홍삼은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여름철 쉬운 건강관리 방법으로 사랑받고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로 홍삼농축액, 홍삼액, 홍삼진액, 홍삼정, 홍삼가루, 홍삼젤리, 홍삼원액, 홍삼환 등의 여러 형태로 제품이 출시됐다.
그 중에서도 홍삼엑기스나 흑삼농축액 상품은 여름철 기력 피로회복제로 눈에 띈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꼽는 홍삼과 흑삼에는 사포닌 성분 진세노사이드, RG3등의 항산화 성분이 체내활동을 높여 더위로 인한 체력 저하와 두뇌피로를 막아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쿠팡에 로켓배송, 정기배송에 입점한 첨가물 없는 ‘홍삼정 이지, 흑삼정 이지’는 원재료와 정제수 외 그 어떤 내용물도 일체 넣지 않고 브랜드 삼앤삶만의 제품 원재료만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그대로 넣었다. 첨가물 없이 순수함 그대로 건강하게 그러나 한입에 쏙 먹을 수 있도록 부담 없는 맛과 합리적인 가격에 흑삼과 홍삼제품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삼앤삶 홍삼과 흑삼 스틱(정)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틱(포) 형태로 홍삼과 흑삼을 건강음료를 매일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하드커버 원형지통 케이스에 담아 소비자들의 휴대성을 더욱 높였다. 때문에 최근에는 홍삼만 먹는 게 아니라 홍삼과 커피를 섞어서 대중기호음식으로 변신 가능하다.
무엇보다 삼앤삶은 합리적인 가격에 원료와 품질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는 “삼앤삶”은 3대로 이어져온 풍기인삼밭 경작에서 직접 재배부터 가공노하우와 연구개발 및 잔류 농약 및 유해물질 검사를 거쳐 깐깐한 품질관리, 안전한 제조공법을 구축하여 첨가물 없는 순수홍삼으로 원료와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다.
삼앤삶 홍삼 관계자는 “여름여행 시기에 동남아, 유럽, 제주도 등 무더운 날씨 때문에 여행객들의 급격한 체력 소모,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삼앤삶은 가장 건강하게 담을 수 있는 홍삼으로 활력 있는 여행을 위한 여행준비물로 체력 증진과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쉽고 간편하게 어디서든 섭취 할 수 있는 홍삼진액(홍삼정), 흑삼진액(흑삼정), 흑삼추출액, 흑삼농축액 등의 제품들은 합리적인 홍삼즙 가격에 수험을 앞둔 입시생을 포함하여 바쁜 직장인이나 취업에 고민이 많은 취준생을 비롯하여 건강선물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엄마선물, 예비시댁선물, 남편선물, 남친(남자친구)선물 등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이커머스 쿠팡 쇼핑몰에 로켓배송과 정기배송으로 단독 입점 중인 ‘첨가물없는 홍삼정’ 또는 ‘삼앤삶 첨가물없는 흑삼정’는 쿠팡 검색창에 ‘첨가물없는 흑삼정’ 혹은 ‘삼앤삶 첨가물없는 홍삼정’로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8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8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6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33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