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종로파고다어학원 김일승 영어발음 리스닝 강사의 직장인 영어회화 강의 인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8-15 10:00 조회7,552댓글0

뉴스 본문

학생 시절, 혹은 취업 준비생 시절엔 취업을 목표로 치열한 영어 공부를 하곤 한다. 하지만 어렵사리 원하던 점수를 얻어 직장을 얻더라도 ‘영어’의 압박은 계속해서 이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업무에 사용되는 영어는 실수가 있거나 어설퍼서는 안되기에, 점수를 위한 영어가 아닌 진짜 영어가 필요해지는 것. 때문에 배워서 바로 쓸 수 있는 순발력을 기를 수 있는 영어공부, 또한 원어민과의 소통에도 문제가 없을 만큼 유창한 발음공부가 필수다.



이에 파고다어학원의 직장인 특화반이 주목 받고 있다. EBS 스타강사로 유명한 종로파고다어학원 리스닝 및 스피킹 담당 김일승 강사의 버러킴's 발음청취 강의가 그것. 특히 아침형 인간에 초점을 맞춘 새벽반(아침7시~7시50분, 8시~8시50분)과 점심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직장인에게 적합한 점심특별반(오후12시~12시50분)은 종로의 직장인 영어학원을 찾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강의는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리스닝/스피킹 강의로, 원어민과 통하는 기본발음기호 및 연음을 정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시트콤으로 바로 배워 쓰는 생활표현도 익힐 수 있다.


무엇보다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리스닝 비법 및 발음방법을 배워두면 실생활에 바로 접목해 활용할 수 있다. 최소의미단락 영어로 순발력 있게 말하기 훈련을 하면 회화 실력이 쑥쑥 상승하게 된다. 바쁜 직장인들이 틈날 때마다 스스로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음성자료를 매일 카톡 제공하고, 1:1 발음교정으로 꼼꼼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직장에서 영어로 자신의 의사표현 정도는 할 수 있지만 생활 영어, 업무 영어가 들리지 않는 사람들도 리스닝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바이어 미팅을 할 때 영어발음이 좋지 않아 상대가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해당 강의에서는 맞춤 강의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일승 강사의 강의를 수강중인 임현식(26) 씨는 “내가 아는 단어와 문장도 리스닝이 잘 안 되는 이유가 연음능력과 영어발음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해당 강의를 듣게 됐다”며, “김일승 강사의 강의를 통해 기초어순훈련을 꾸준히 해 연음을 터득할 수 있었으며,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영어 발음과 리스닝면에서 실력이 향상된 것을 느낄 수 있어 매우 좋았다”고 전했다.


김일승 강사의 버러킴's 발음청취 직장인 특화반은 월화수목 총 14회 진행된다. 주중, 주말 전 타임 교차수강이 가능해 회식이나 야근 등으로 강의를 놓치더라도 걱정 없이 진도를 따라잡을 수 있다.


9월 강의 접수는 8월 16일 오전 6시 10분부터 가능하며 포털사이트에서 ‘김일승’을 검색하면 샘플 강의도 무료로 볼 수 있다. 또한 9월 17일 오후 2시부터 무료 특강을 실시하며, 특강 신청은 버러킴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김일승 강사는 EBS 발음/청취 강사이자 김일승 영어발음연구소 대표로 파고다어학원 영어발음/영어청취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발음청취분야 11년 강의 경력을 자랑한다. 또한 유튜브 동영상강의 구독자를 2천명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특별한 비법이 녹아있는 체계적인 수업과 그에 따른 실용/시험 영어 효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1단계 발음기호, 2단계 발음규칙, 3단계 연음법칙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마스터하면 영어 듣기가 수월해지고 영어말하기의 유창성에 매우 큰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카카오톡을 활용한 간편한 예습 복습, 오늘의 청취노트 및 발음교정, 복습, 매달 달라지는 고품질 월간교재 등으로 특히 직장인 수강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