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킥보드 토네이션 미니 차세대 이동수단으로 눈길
뉴스 본문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를 비록한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이 성장하면서 이를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출퇴근 용으로는 물론 레저 활동으로도 이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오벨 모터스의 토네이션 미니를 추천한다.
오벨 모터스 토네이션 미니 전동킥보드는 정품 카본 재질을 사용하여 기존에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한 제품보다도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무게가 7kg밖에 나가지 않으면서 원터치 폴딩 시스템을 탑재하여 대중교통과의 연계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출퇴근용으로 인기가 좋다.
또한 전동킥보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배터리는 LG 정품 배터리를 탑재하여 성능과 안정성이 뛰어나며 주행거리 최대 30km, 최고 속도 25km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성에도 신경을 써서 전면 바퀴에 서스펜션을 탑재, 주행중에 발생하는 충격을 최소화 하였으며 전원선을 모두 기기 내부로 매립하여 이로 인한 고장율을 제로로 만든 것도 특징이다.
오벨 모터스 관계자에 따르면 "토네이션 미니 전동킥보드는 가벼운 무게와 원터치 폴딩 시스템으로 출퇴근용으로 아주 적합한 제품이다."며 "또한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안전성에도 신경써서 여성을 비롯한 전동킥보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오벨 모터스 토네이션 미니 와 기타 전동킥보드의 자세한 세부정보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7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3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6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