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펜다, 아울렛 매장 용인점 오픈
뉴스 본문
소파 전문 브랜드 펜다가 부산 직영점에 이어 용인점에 아울렛 매장을 오픈했다.
아울렛 매장에는 전시 상품 및 스크래치 상품들로 구성되어 기존가 5%에서 최고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아울렛 상품에도 기존 상품과 같이 A/S 정식 규정이 적용되어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특성상 전화 예약이나 온라인 예약은 불가능하며 현장 판매만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펜다 관계자는 “펜다 아울렛 매장 오픈은 신혼부부 등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기존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펜다는 업계 최초 녹색 에너지 친환경 소파로 선정되어 믿을 수 있는 가죽소파로 소비자들의 가죽소파 선택에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 박람회를 통해 기술 발전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펜다는 독일 인터줌 박람회 참관으로 맺은 협력업체 엔지니어와 함께 신기술 하드웨어를 접목시키기 위한 회의를 가지기도 했다.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펜다의 신제품은 올해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며 독일, 이태리, 네덜란드, 덴마크 협력 업체와 함께 기술, 디자인을 연구 개발해 대한민국 명품 소파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가죽쇼파 전문 펜다는 일산 본점, 김해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대구 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6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6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