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W, 열흘 동안 사전예약자 10만 돌파
뉴스 본문
- 라테일W, 입소문 만으로 사전 가입자 10만 명 돌파, 원작 IP 파워 입증!
- 원작과의 콜라보까지, 8월부터 마케팅 본격화되면 가입자 더욱 폭발적일 것!
- 조만간 2차 CBT 일정 공개,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런칭 전까지 계속돼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3일), 모바일 스토리텔링 횡스크롤 MMORPG ‘라테일W’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하루 1만 명씩, 시작 10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라테일W’ 사전예약 사이트의 SNS 고객 참여 이벤트에만 2만 명이 몰렸으며,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1천 명 이상이 호응하고 있다. 또한 이 수치는 별다른 마케팅 없이 이루어진 결과물이라 앞으로의 서비스 행보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8월부터는 신규 이벤트뿐 아니라 원작인 온라인 ‘라테일’과의 콜라보까지, 마케팅 행보가 본격화될 예정이라 사전가입자 수는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현재 진행 중인 ‘라테일W’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런칭 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정식 런칭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예비 모험가 필수 아이템(펫 뽑기권, 다이아, 엘리)이 제공되고, SNS(페이스북, 트위터)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한정판 코스튬 모자를 확보할 수 있다.
퍼니글루 관계자는 “라테일W에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오래 기다려 주신 분들에게 조만간 2차 CBT를 진행하여 그 결과물과 실체를 눈으로 확인시켜드리겠다. 무엇보다 정식 런칭 전까지 공감과 참여를 모토로 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여 기다림에 대한 보상까지 풍족하게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테일W’는 2006년부터 캐주얼 온라인게임 시장을 선도해온 ‘라테일’의 본질 그대로의 재미를 모바일로 담아내고 있는 신작이다. 원작의 추억과 향수를 기억하는 유저라면 놓치기 힘든 타이틀로 오는 9월 국내 런칭 예정인 모바일게임이다.
끝나지 않은 이야기 ‘라테일W’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7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