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서비스 2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본문
- 8월 1일부터 21일까지 ‘2주년 기념 신생제’ 이벤트 실시
- 오는 12일, 유저 120명을 대상으로 2주년 기념 오프라인 레터라이브 진행 예정
- ‘망자의 궁전’ 층수 확장 및 전용 무기 도입, 신규 아니마 웨폰 등 V3.45 업데이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2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한국판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V3.45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우선 V3.45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최고 50층까지만 입장 가능했던 ‘망자의 궁전’ 최심부를 51층 이후로 확장 개방했다. 또, 해당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전용 무기 ‘킨나’를 선보이고, 강화 수치를 최대 99까지 확대했다.
또한 100층 이후에 산출되는 점수를 갱신할 수 있는 ‘망자의 궁전’ 랭킹 페이지를 업데이트해 다른 유저들과 랭킹 경쟁을 겨룰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아니마 웨폰을 도입하고, 새로운 아니마 웨폰 스토리 퀘스트를 추가했다. 업그레이드 시 '벼려진'이라는 명칭과 추가 이펙트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이어서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8월 1일부터 21일까지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판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신생제’를 실시한다. 이번 ‘2주년 기념 신생제’는 특별한 NPC의 의뢰에 따라 돌발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퀘스트 완수 시 ‘이젤 인형’과 ‘유우기리 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12일, 한국판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레터라이브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유저 120명을 선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며, 트위치TV,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최정해 실장은 “한국판 파이널판타지14의 2주년은 전적으로 유저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와 글로벌 대비 빠른 업데이트 주기로 최고의 모험을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게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고 소감을 밝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1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2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