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US FINAL FANTASY’, 벌써 1년! 글로벌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뉴스 본문
- 1주년 기념 로그인, 일일 미션, 전투 보상으로 마석 제공해 유저 부담 감소
- 익스팬드 스킬 각성 수월, 클래스 체인지 재료 카드 줄어 전력 강화 기회
- 8월 2일, 지금까지 등장한 캐릭터 총출동하는 스페셜 에피소드 전편 공개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해 8월 3일 글로벌 출시한 MOBIUS FINAL FANTASY는 1년 동안 게임을 즐기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그인, 일일 미션 달성, 전투 클리어 시 마석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멀티플레이 '링 오브 브레이브'에서도 전투 승리 시 추가로 마석을 제공한다. 참가 인원이 많을수록 드롭 확률도 높아져 4인 멀티플레이가 활성화 될 전망이다.
어빌리티 카드 강화도 보다 쉬워진다. 익스팬드 스킬 각성이 더욱 수월해지고, 클래스 체인지 할 때 필요한 재료 카드가 줄어들며, 로그인 보상으로 제공되는 어빌리티 티켓과 보유 수량도 증가한다.
여기에 강화와 개조가 가능한 무기 수량이 2개씩 증가해 최소 4개의 무기를 동시에 강화할 수 있으며, 스태미너를 사용하면 3분씩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지금까지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스페셜 에피소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페셜 에피소드에서는 역대급 캐릭터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소환 티켓을 비롯해 희귀 무기 ‘무라마사’ 등 풍성한 보물들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스페셜 에피소드에서 기간한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애니버서리 카드’와 'EXP 윙', '시드 윙' 등 카드를 육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주년을 함께 하는 유저들에게 그간 볼 수 없었던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3일부터 5일까지 로그인 한 유저들은 신규 레전드 직업과 신규 어빌리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대소환에 참여할 수 있으며, 2일부터 31일까지 로그인하면 총 16회에 걸쳐 소환 티켓 14장과 그로우 스타 2장을 제공한다.
또한 50% 할인된 가격으로 뫼비우스 선물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구입한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 2일부터 8일까지 뫼비우스 데이를 개최, 매일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1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