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워: 아레나’ 개발자 일지 – 부대 편 공개
뉴스 본문
- 부대 전투력 구성 등 부대 시스템의 주요 내용과 개발 과정 소개
- 개발팀이 팬들 질문에 직접 답하며 개발 과정과 팁 소개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발 중인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의 부대 시스템을 소개하는 개발자 일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개발진이 출연해, 워게이밍 내부 영상 제작팀인 '워게이밍TV'의 인터내셔널 프로젝트 팀장인 루크 넬러(Luke Kneller)의 사회로 ‘토탈 워: 아레나’ 내의 부대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 준다.
부대의 전투력은 어떻게 구성되는지, 궁병이 소지하는 화살에는 제한이 있는지, 아군을 공격하면 어떤 페널티를 받는지 등 부대 시스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토탈 워: 아레나’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와 '워게이밍 얼라이언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풍부한 개발 경험이 집약되어 개발되고 있는 타이틀로, ‘토탈 워’ 시리즈의 하드코어 팬 뿐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도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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