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음악감상부터 물놀이까지, 만능 ‘IT’EM으로 휴가 100% 즐기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27 09:32 조회2,965댓글0

뉴스 본문

- 음악감상 필수품, 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폰 PXC 550 와이어리스(Wireless) 

- 브리츠,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

- 올림푸스한국, 아웃도어 카메라 TG-5


본격적인 휴가철이다.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로 여행, 피크닉 떠날 준비에 여념 없는 요즘, 휴가에 필요한 캐리어 목록은 항상 고민이다. 휴가철 필수품인 음악듣기에 필요한 헤드폰, 스피커부터 소중한 추억을 담을 카메라는 꼭 필요하지만 혹여라도 짐이 되진 않을까, 물놀이에 망가질까 무겁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IT업계의 ‘IT’ 아이템들이 해결사로 나섰다. 무게와 부피를 줄여 휴가지 어디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내구성을 높여 고객들이 최고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젠하이저, ‘PXC 550 와이어리스(Wireless)’

젠하이저의 PXC 550 와이어리스(Wireless)는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휴가 중 꼭 필요한 음악감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노이즈캔슬링 기술인 노이즈가드(Noise Guard™)를 적용해 소음 제거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소음이 많은 환경 속에서도 보다 선명하게 음악을 들으며 휴가를 만끽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동급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중 가장 가벼운 227g 무게로 휴대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선지 최상의 음질을 경험 할 수 있다. 제품을 납작하게 접어 함께 동봉된 여행용 케이스에 넣으면 보관도 용이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는 작지만 강력한 저음과 향상된 배터리로 편리함을 더했다. 사이즈 80*80mm로, 심플하고 견고한 외형으로 휴가철 어디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핸드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손목에 연결해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작지만 크기 대비 매우 뛰어난 사운드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튜닝된 40mm 크기의 프리미엄 스피커 유닛을 사용, 휴대용 스피커 이상의 박력 있는 사운드를 낸다. 힘이 넘치는 저음은 물론이고, 중고음 대역에서도 충분한 음량으로 공간을 채우기 때문에 휴가철 기분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 올림푸스한국, 아웃도어 카메라 TG-5

TG-5는 방수, 방한, 방진, 내충격성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카메라로, F2.0의 밝은 렌즈 등 전작의 장점들을 그대로 계승했다. 특히 여름휴가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에 제격이다.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수중 15m 깊이에서의 완전 방수, 강력한 방진 기능, 2.1m 높이에서의 충격방지 및 영하 10℃에서도 작동하는 방한 기능을 비롯해 GPS, 온도 센서, 기압 센서, 방향 센서, 가속도 센서로 구성된 올림푸스 고유의 '필드 센서 시스템(Field Sensor System)'을 탑재했다.  


새로운 이미지 센서와 처리 엔진을 탑재해 화질을 개선하고, 아웃도어 활동 데이터 기록 기능 등을 추가해 활용도와 촬영 편의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