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지친 피부, 실리프팅으로 회복한다
뉴스 본문
연일 폭염이 이어지는 등 여름의 기세가 지칠 줄 모르는 분위기다. 이 기간 피부는 극도로 예민해진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이 얼굴에 기미나 주근깨 등 각종 색소문제를 유발하는 것은 물론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를 파괴해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기 때문이다.
이런 문제로 인해 노화가 진행되면, 살 처짐과 함께 모공 확장,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유발한다. 이러다 보니 피부 노화를 해결하고 좀 더 어려 이는 인상을 만들기 위해 리프팅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특히,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간편하게 리프팅 할 수 있는 실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의료용 실을 활용해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시술 즉시 눈으로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V리프팅, 오메가리프팅, 블루로즈, 실루엣소프트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자신의 피부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효과 또한 다양하다. 20~50대까지 나이에 관계없이 시술할 수 있으며, 젊은 층에서는 세포 재생과 노화 방지 효과를, 중장년층에게는 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름을 개선하는 것과 동시에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단순히 피부만 당기는 것이 아니라 SMAS층을 단단히 고정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통증과 부기가 심하지 않으므로 회복기간이 짧고 일상생활로의 복귀 역시 빠르다.
실리프팅의 지속 기간은 보통 1년 이상이다. 주기적으로 반복해주면 노화를 늦춰주는 동시에 얼굴 크기가 작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단, 시술 후에는 의료진의 지시에 따라 꼼꼼한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흡연이나 음주는 피해야 한다.
안양 범계 피부과 끌림365평촌점 문용현 원장은 “실리프팅은 돌기가 없는 일반적인 형태의 1세대부터 돌기가 있어 당겨주는 힘을 높인 3세대까지 꾸준히 발전해 왔다”며, “기본이 탄탄한 리프팅을 완성해주는 울트라V리프팅, 최적화된 V라인을 만들어주는 오메가리프팅, 고정력을 한층 높인 블루로즈 외에 360도 양방향의 부드러운 콘 모양을 가진 4세대 실루엣소프트가 등장해 뛰어난 리프팅 효과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출을 도와준다”고 전했다.
이어 문용현 원장은 “종류가 다양하고 주입 방향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꼼꼼한 상담이 중요하고, 원장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 곳을 택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6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0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