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꾼’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 ‘고기꾼최달포’
뉴스 본문
많은 개봉영화 중에 흥행 보증 수표로 여겨지는 영화는 슈퍼히어로가 등장하는 히어로 영화다. 그 중에서도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는 마블 코믹스의 수많은 영웅들이 함께 팀을 이뤄 등장한다는 내용으로 전세계 수많은 팬층을 확보해 우리나라에서도 마블 덕후라는 표현이 생겨날 정도로 흥행에 성공하였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 등이 대표적인 히어로 캐릭터다.
고기집 프랜차이즈 중에도 자기 분야에서 고기꾼이라고 불릴만한 전문가들이 힘을 합해 만든 브랜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에스지프랜차이즈가 운영하는 고기집 프랜차이즈 ‘고기꾼최달포’다. 고기꾼최달포에서는 YBD 얼룩도야지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YBD 얼룩도야지 탄생에 상호협력을 이룬 고기꾼들로는 고기집 전문 창업 프랜차이즈 ‘에스지프랜차이즈’를 비롯해 ㈜다비육종, 동원홈푸드, 얼룩도야지 생산 농장주 등을 들 수 있다. ㈜에스지프랜차이즈는 제주애한판을 비롯해 수십 년간 고기집 브랜드를 운영해온 프랜차이즈 전문 회사다. ㈜다비육종은 1983년에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돼지육종 기업이다.
식자재 유통사업부터 시작해 현재 종합식품기업으로 거듭난 동원홈푸드는 안정적인 유통채널은 물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첨단 물류 체계와 콜드 체인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엄선된 얼룩도야지 생산 농장에서는 돼지에게 미네랄 워터를 제공한다. 이런 고기꾼들이 수년 간 포괄적인 상호협력을 통해 개량 육종해 탄생된 품종차별화 돼지고기인 YBD 얼룩도야지는 육질 검사 결과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육색, 보수력, 마블링 수치 등이 높아 육질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고기집 프랜차이즈 ‘고기꾼최달포’의 관계자는 “고기꾼들이라고 할 만한 돼지고기 분야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탄생된 브랜드인 YBD 얼룩도야지는 한 번 맛보면 그 맛의 차이를 금방 알만큼 미식가들 사이 프리미엄 돼지고기로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돼지고기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시-정량-정질 원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또 자체 보유한 최신식 육가공 센터로 인해 규격화된 품질 관리가 가능하다. 차원이 다른 돼지고기 맛을 더욱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게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1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5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6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5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