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 취·창업이 대세, 반영구 화장 ‘조앤특수메이크업’ 관심 몰려
뉴스 본문
본격적인 하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취업 준비생들의 발걸음이 빨라졌다. 앞으로의 인생과 직결된 문제인 만큼, 각종 스펙 쌓기는 물론 관련 시험 준비 등으로 골머리를 앓는 취업 준비생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좀 더 안정적인 미래를 기대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중심으로 기술을 익힐 수 있는 전문직 분야로의 취업이나 창업에 대한 인기가 높다.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 역시 전문직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고 무작정 아무데서나 교육을 받고 인터넷상의 글들도 믿기 어려운 부분 때문에 망설이는 준비생들이 상당히 많다.
대표적인 분야는 바로 반영구 메이크업이다. 매일 하는 메이크업의 부담을 줄여줄 방법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국내 취업, 창업은 물론 해외 취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기술을 제대로만 익혀놓으면 결혼을 해서도. 아기를 낳아서도. 자기만의 직업으로 거듭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직에서는 인기가 많은 편이다. 요즘은 10대부터 60대까지 나이 무관하게 전부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경쟁력 또한 중요하다.
이에 특허 받은 반영구 메이크업 기법을 선보이는 ‘조앤특수메이크업’을 찾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조앤특수메이크업의 경우, 특허 받은 자가 눈썹결 복원술과 조앤345기법으로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찾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들 모두 개인에게 꼭 맞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기법으로 반응이 좋다.
조앤의 자가 눈썹결 복원술은 표피 기저상층에 한정해 색소를 2mm까지만 침투시키는 기법을 사용한다. 기존에 있던 문신과 반영구 화장의 단점, 부작용을 동시에 보완한 것으로 푸르스름하게 보이는 번짐 현상이 전혀 없다. 마치 자신의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반응이 좋다.
지금 60대 70대 분들을 보면 눈썹이나 아이라인 부분이 푸르스름하고, 정말 말 그대로 ‘문신’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문신을 지우지 못하고 지내시는 분들이 상당수 많다. 예전 기법은 제대로 된 장치나. 기술 없이 시술을 했기 때문에 절대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없는 현실이었다.
그나마 그 후에 나온 반영구문신 또한 예전 문신의 기법 보다는 나아졌지만, 하고 나서 지울 수 없기에 말 그대로 망치는 경우도 다반사이다. 그래서 정확하고, 안전하고, 보장이 된 곳에서 특수메이크업을 받아야지만 고객의 만족도도 높아지고 앞으로 쭉 가야 할 내 얼굴에 대해 후회 없는 선택을 해야 한다.
조앤345기법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형태의 눈썹결을 표현하는데 사용된다. 눈썹과 얼굴의 형태, 골격과 근육의 움직임 등을 두루 고려해 얼굴과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마치 자신의 눈썹 같은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해준다. 조앤특수메이크업 아카데미만의 특허 기법은 아카데미와 협약을 맺은 페이스플러스 성형외과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앤특수메이크업은 조소영 원장의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영구 메이크업 기법을 직접 시술한다. 소비자의 얼굴형태를 포함해 눈, 코, 입의 위치와 각도를 모두 고려해 최대한 자연스럽고 원래의 모습 같은 결과를 구현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수강생들에게는 자긍심도 심어주고 있다.
조앤특수메이크업아카데미 조소영 원장은 “본원은 학생 각자의 편차를 고려한 맞춤형 수업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며, “수강생들의 만족도는 물론 실제 조앤의 특수기법으로 반영구 메이크업을 받은 고객들 역시 호평을 보내주는 만큼, 자부심을 갖고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5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4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5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3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