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 마음 사로 잡은 얼음정수기냉장고, 이젠 직접 체험해봐요!”LG전자,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체험단 발족
뉴스 본문
■ LG전자, 7월부터 3개월 간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체험단 진행
■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 통해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우수성과 특장점 소개 예정
LG전자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17년형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체험단’을 24일 발족했다.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체험단은 824리터 용량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냉장고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9SB36)’ 또는 607리터 용량의 세미빌트인 양문형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618SS34)’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주부와 요리 전문 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선발된 총 10명의 체험단은 7월부터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집안에 설치, 일상생활 속에서 얼음정수기냉장고의 특장점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체험단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하는 ‘얼음정수기능의 유용성’, 신개념 수납공간 ‘매직스페이스의 사용 편의성’ 등을 직접 체험하며,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사용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LG 전자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비자들이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신제품의 우수한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체험단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제품에 관한 소통 창구를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9SB36)는 824리터 용량에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은 상단에, 오랜 기간 보관이 필요한 냉동실은 하단에 배치했다. 사용자는 냉장고와 정수기를 따로 놓을 필요가 없어 효율적인 주방 공간 사용이 가능하다. 냉동실을 열지 않아도 시원한 얼음을 바로 먹을 수 있다. 출수구의 높이를 25㎜ 높여 기다란 컵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얼음정수기 상단의 터치 패널에서 120㎖, 500㎖, 1ℓ 중 원하는 용량 버튼을 터치한 후 레버를 누르기만 하면 선택한 용량만큼 출수되는 정량 급수 기능도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3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3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9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6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