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기념 올나잇 PC방 랜파티 ‘GG투게더 at Seoul’ 참가 접수 시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20 14:11 조회7,798댓글0

뉴스 본문

광안리에서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GG 투게더’의 열기를 서울에서 만난다

BJ초청 이벤트 매치와 참가자 전원에 푸짐한 선물 꾸러미 증정

온라인으로 7월 23일까지 참가 접수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출시에 앞서 열정적인 스타크래프트 팬들이 함께 하는 특별한 PC방 이벤트 ‘GG 투게더 at Seoul’을 오는 7월30일에 진행, 7월23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7월 30일 오후 7시30분부터 게임이너스 PC방 신논현점에서 진행되는 ‘GG 투게더 at Seoul’ 랜 파티는 같은 시간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GG 투게더’ 행사의 열기를 서울에서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부산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이 서울에서 광안리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부산 행사가 생중계되어 현장의 생생함을 전한다. 또한 행사가 끝나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8월 15일 공식 출시에 앞서 한국 PC방에서 미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플레이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PC방 프리미어’의 시작을 많은 다른 스타크래프트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 및 BJ 초청 이벤트 매치에 참여함으로써 멋진 선물을 받을 기회에 도전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퀴즈,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선물 꾸러미가 증정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23일까지 ‘GG 투게더 at Seoul’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하여 신청할 수 있다. 총200명이 함께 하게 될 이 행사의 당첨자는 7월 25일 이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행사 참여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PC방 출입이 제한되는 오후 10시 이후에도 진행되므로 미성년자는 참여가 제한되며 행사 참석 시 본인 확인 및 성인 인증을 위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4K UHD 그래픽, 개선된 음향 효과 등 스타크래프트에 최신 편의성을 더하면서, 특유의 게임 경험을 변함없이 느낄 수 있도록 지난 2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열정적인 게이머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불후의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기존 원작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플레이어들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StarCraft: Brood War®)를 보유한 플레이어들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Windows®와 Mac® PC용으로 16,500원에 출시될 예정이며 블리자드샵과 11번가를 통해 예약 판매 중으로 8월 14일까지 예약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특별한 건물 스킨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는 한국어를 비롯, 영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유럽 및 남미식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다양한 언어로 현지화해 선보인다. 


오는 8월 15일 정식 출시 이후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 하지않고도 즐길 수 있으며 아울러 진척도에 따라 다양한 초상화를 모을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수집품 탭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추가 경험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PC방에는 해당 PC방에서 플레이어들이 거둔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리더보드도 개설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