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링크 리볼브와 함께 여름휴가 떠나자! 보스(BOSE), 백문이 불여일청 ‘사운드링크 리볼브’ 체험 이벤트 진행
뉴스 본문
-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리볼브’ 2주 체험 이벤트 진행
- 다양한 여름 휴가지에서 사운드링크 리볼브 제품 사용 후, 원치 않으면 100% 환불 가능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리볼브’(SoundLink Revolve) 를 소비자가 2주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백문이 불여일청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19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소비자들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다양한 휴가지에서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휴가 전 ‘사운드링크 리볼브’ 또는 ‘사운드링크 리볼브+’를 구매해 2주 동안 언제 어디서나 직접 사용이 가능하며, 최종 구매확정을 원치 않을 경우 구매일 기준 14일 이내에 환불 요청서와 함께 반납하고 휴가지에서의 제품 사용 후기를 개인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 하면 100% 환불 받는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다.
보스 공식 수입원 ㈜세기HE 관계자는 “전 세계 오디오 업계를 뒤 흔든 사운드링크 시리즈의 신작 ‘사운드링크 리볼브’는 뛰어난 디자인과 풍성한 리얼 360도 사운드를 구현해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라며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새롭게 출시된 ‘보스 사운드링크 리볼브’의 사운드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스 사운드링크 리볼브’는 모든 방향에서 최고의 음악 경험을 선사하는 ‘리얼 360˚ 사운드’를 선사하며 디자인과 기술력 모두 완전히 새로워진 형태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은 작은 몸체를 뛰어 넘는 최상의 음향기술을 탑재했다. 보스의 독자기술로 개발된 무지향 어쿠스틱 디플렉터와, 사운드를 하향 송출하여 단 1개의 드라이버로 저역부터 고역까지 모든 대역을 아우르는 고성능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장착해 어떠한 사각지대 없이 소리를 균일하게 분산시키는 완벽한 360˚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두 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해 즐기는 ‘파티 모드’와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손쉽게 더욱 풍부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보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및 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5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