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고 알찬 일반 떡과 답례떡으로 주목,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 하루’
뉴스 본문
떡은 전통 우리나라 농경 사회에서 가장 비중이 큰 수확물인 쌀로 만든 음식이다. 중요한 행사나 차례 등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음식으로 인식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백일잔치 결혼, 기업의 설립이나 발전을 기념하는 중요한 자리에서는 떡이 빠지지 않을 정도다.
더욱이 떡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편 예쁜 색감으로 다양하게 구색을 갖추기도 좋아서, 누군가를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 중에서도 ‘답례떡’은 맛과 건강을 생각한 먹거리라는 점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며, 알찬 구성과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답례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런 와중에 답례떡 전문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 하루’가 답례떡을 비롯해 다채로운 떡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떡보의 하루는 답례떡을 비롯해 ‘12간지 설기 케익’ 및 ‘고구마 떡케익’, ‘산딸기 떡케익’ 등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더해 ‘이바지떡’과 ‘모듬떡케익’, ‘선물용 떡 세트’ 등도 구성해 판매하고 있으며 간단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개별포장떡’도 제공하고 있다. 개별포장떡 제품은 ‘흑미영양떡’, ‘쑥인절미’와 같은 다채로운 떡들로 구성돼 있어, 간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한편 건강한 영양섭취에 좋다.
특히 떡보의 하루는 3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무료로 떡을 배송해주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온라인 주문 후에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서 배송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주문배송시스템도 떡보의 하루만의 장점 중 하나다.
이와 관련해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답례떡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아이들의 백일상 및 돌상 준비에 꼭 필요한 수수팥경단과 상차림백설기도 또한 주력 제품”이라며, “시중에 판매 중인 모든 떡은 ‘HACCP’ 인증마크를 받았기에 안심하게 먹을 수 있다. 함께하는 떡, 그리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떡을 떡보의 하루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떡보의 하루는 국내 최대 규모의 떡 프랜차이즈로, 떡 대량 생산 체계 및 공급의 안정화를 극대화한 브랜드다. 전국 10개 지사, 해외 1개 지사, 전국 150여개의 가맹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3만 원 이상 무료배송’ 서비스를 비롯해 편의성 높은 주문 배송을 실시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답례떡, 떡케익 등 다양한 떡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6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7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3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4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