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IT기기, 이거 실화냐?”기존 제품 업그레이드를 넘어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선보인 혁신적 IT기기 4선
뉴스 본문
-3대 컴퓨터를 오가며 멀티태스킹, 컨텐츠 복사붙여넣기가 가능한 마우스 키보드
-빨간 레이저 포인터 넘어선 하이라이트 기능을 보여주는 포인터
-날개 없이도 부드러운 회전과 강력한 바람을 자랑하는 공기청정 선풍기
-기름이 필요 없는 열기순환방식의 에어프라이어
최근 IT업계에서는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에서 그치지 않고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됐다.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업체들이 앞다투어 기존 제품을 넘어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러한 제품들은 고정관념을 뒤집으며 사용자의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기기를 넘나들며 파일을 복사, 붙여넣기를 하는 마우스, 빨간 레이저를 버린 포인터 등 IT업계의 한 획을 그을 새로운 차원의 IT 기기들을 소개한다.
■3대 컴퓨터를 오가며 멀티태스킹, 컨텐츠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한 마우스 키보드
데스크톱, 노트북 등 여러 기기를 사용하는 멀티플레이어라면 한 번쯤 파일을 옮기는 번거로움을 느꼈을 것이다. 메일로 보내거나 외장하드나 USB 외장 메모리를 연결했다 뺐다 하는 것이 여간 성가신 게 아니다. 이에 하나의 마우스로 여러 컴퓨터에서 파일을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이 나왔다.
로지텍 플로우(Flow)를 지원하는 마우스는 최대 3대 기기의 커서를 제어하고, 콘텐츠를 옮길수 있다. 하나의 마우스에 연결된 최대 3개의 컴퓨터를 오가며 듀얼모니터를 쓰듯이 손쉽게 제어하고, 이미지, 문서 등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하다.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 시 무료로 제공되며, PC와 맥(Mac®)을 모두 지원한다.
플로우 기술을 탑재한 제품은 마우스 3종(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이 있으며, 기존 M720도 업데이트를 통해 플로우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플로우 지원 마우스는 기본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대의 컴퓨터를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우 활성화 시 마우스 커서를 스크린 가장자리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컴퓨터 전환이 이루어져 이 컴퓨터에서 저 컴퓨터 화면으로 커서 이동 및 파일을 복사, 붙여넣기 할 수 있다.
플로우 지원 키보드는 모두 이지 스위치 버튼으로 최대 3개 기기까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우를 지원하는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마우스 커서의 움직임만으로 컴퓨터 전환이 이루어진다.
■빨간 레이저 포인터 넘어선 하이라이트 기능 로지텍 스포트라이트
강연이나 회의 시 사용하는 레이저 포인터는 만 19세 이하는 구매할 수 없고, 화상 회의 시에는 레이저 불빛이 보이지 않는 등의 제약이 있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시키기 위해 레이저 방식을 넘어 스포트라이트 조명이 비친 것처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포인터가 나왔다.
로지텍 스포트라이트는 기존의 프리젠터 슬라이드 리모컨이나 레이저 포인터 방식에서 벗어난 프리젠터의 새로운 표준. 이 프리젠터는 화면상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마치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 조명이 비친 것처럼 조명 효과를 보여주거나, 특정 영역을 확대해 보여주는 강력한 방식으로 요점을 표시해준다.
기존 프리젠터의 적색 레이저는 화상 회의 화면에서는 보이지 않아 발표자가 강조하는 부분을 보기 어려웠다. 하지만 새롭게 출시된 스포트라이트는 강조 효과를 화상 회의 참여자도 볼 수 있게 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커서를 제어해 비디오 재생, 링크 열기도 가능하다.
스포트라이트는 최대 30m에 이르는 넓은 작동범위에서 슬라이드와 화면 콘텐츠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게 해준다. 고성능 포인터 시스템으로 슬라이드를 픽셀 단위로 강조하고 확대할 수 있어 청중이 발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은 1분 충전으로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가능해 발표 시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날개 없이도 부드러운 회전과 강력한 바람을 자랑하는 공기청정 선풍기
여름이면 흔히 사용하는 선풍기에 날개가 없는 것은 상상할 수 없던 일이었다. 하지만 이제 날개 없는 선풍기는 놀라운 제품을 넘어 일상적인 제품이 되고 있다. 특히 선풍기와 공기청정기를 접목해 공기청정과 쿨링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기청정 선풍기도 출시됐다.
다이슨 퓨어 쿨™ 링크 공기청정 선풍기는 부드러운 회전과 강력한 바람이 결합돼 방 전체의 공기를 정화하고 순환 시키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향상된 필터를 통해 유해가스를 비롯한 0.1 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정화하며, 정화하는 유해가스에는 포름알데히드, 벤젠 그리고 생활 악취가 포함된다.
새로운 여과 시스템이 적용된 퓨어 쿨 링크 공기청정 선풍기는 360도 붕규산 유리섬유 헤파 필터는 미세먼지를 걸러내고 추가적인 활성탄 층을 통해 유해가스 정화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특허받은 다이슨의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이 탑재돼 초당 최대 200리터의 공기를 유입해 최소한 6배로 증폭시켜 깨끗한 공기가 공간 전체에 분사된다.
이외에도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을 감지하는 기능을 갖췄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이슨 링크 앱을 통해 실내외의 실시간 공기질도 확인할 수 있다.
■기름이 필요 없는 열기순환방식의 에어프라이어
튀김 요리를 먹고 싶지만 한 번 쓰고 나면 낭비되는 기름 처리 때문에 한 번쯤 고민했을 것. 이에 기름이 필요 없이 열기순환 방식으로 음식을 튀겨주는 프라이어가 새로운 주방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BSW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다이얼 방식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온도와 시간 조절이 편리해진 가정용 튀김기. 열기순환방식으로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이 탑재돼 원터치로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메뉴에서 60~200도까지 온도설정을 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조리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고효율 스테인레스 열선을 적용해 조리시간을 단축했으며, 2.4L의 넉넉한 용량으로 4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양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식은 요리를 데울 때도 기름을 추가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지방 섭취를 줄인 튀김을 즐길 수 있다. 분리식 조리 용기로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9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2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8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8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