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 케찹, 2016년 전세계 소매점 판매액 기준 세계 판매 1위 기념 ‘레시피 Pick’ 프로모션 진행
뉴스 본문
지난 5월 26일 크래프트하인즈는 ‘하인즈 레시피 200선’ 캠페인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레시피 200선은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에서 수입하고 있는 다양한 상품들의 레시피를 동영상 및 디지털북 형태로 소개하는 것으로, 하인즈 케찹과 함께 마요네즈, 파스타 소스 및 식초 등이 있다. 고객들이 쉽게 보고 공유할 수 있는 동영상 레시피로 두부 버섯 미니가스, 매콤 떡갈비, 수제 햄버거 등을 1차 공개했고 지속적으로 확대 중에 있다. 이러한 과정 중,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가 7월 17일부터 8월 13일까지 하인즈 파우치와 하인즈 케찹&마요, 크래프트 맥앤치즈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취향 저격 케찹 레시피 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주)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마음에 드는 하인즈 케찹 레시피 3개를 선택하고 해당 행사 페이지를 SNS에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총 1,000명을 추첨하여 사은품은 증정한다. 사은품 혜택으로는 한정판 하인즈 파우치와 크래프트하인즈 잇 아이템 5종이 제공된다(하인즈 케찹 397g, 하인즈 할레페뇨 케찹 397g, 하인즈 굿 마요네즈 295ml, 크래프트 맥앤치즈 오리지널 205g 2개). 하인즈 마케팅 담당자는 “단순 찍먹 소스가 아닌 요리에 쉽게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레시피로 고객에게 맛있는 소스에서 맛있는 요리 비법을 제공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인즈 케찹은 2016년 전세계 소매점 판매액 기준으로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상품이며, 이 기록은 10년 연속 전세계 1위 판매를 달성한 의미 있는 기록이다. 관계자는 “치열한 브랜드 경쟁 속에서 브랜드와 맛을 고객들이 인정하는 매우 의미있는 지표”라고 전했다. 하인즈 케찹의 주 원료인 토마토는 미국 농무성에서 정한 품질 기준에서 최상급 기준 등급인 U.S. Grade A 등급의 토마토를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있으며, 보존료, 인공 색소 및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아 토마토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유전자 조작 방법이 아닌 전통적인 종묘 개량 방식을 통해 원료인 토마토를 베이스로 색깔, 점도, 고형분 함량 등 여러 가지 요소에서 높은 만족도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전 세계 시장에서 매년 약 6억 5천만개 이상이 판매가 되고 있고 그 만큼 많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퀄리티 있는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소통하여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며, “예를 들어 기본 토마토 케찹인 하인즈 토마토 케찹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소스이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일반 케찹 대비 당이 75% 이하로 줄인 리듀스드 슈가 케찹, 친환경 농법을 통해 재배한 재료를 사용한 유기능 케찹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할라피뇨(맥시코 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할라피뇨 케찹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고 밝혔다. 현재 한국의 경우 15종의 이상의 소스를 취급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2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