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아카데미, ‘인터넷에코어워드’3년 연속 대상 수상
뉴스 본문
◆ 2015년, 2016년에 이어 올해 교육분야 대상 수상
◆ 콘텐츠 분야에 특화된 460여 개의 온라인 교육 무료 제공
◆ 올해부터 플립러닝 방식 도입 등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로 수준 높은 강의 전달
□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이 운영하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가 지난 7일 ‘인터넷에코어워드 2017’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회장 김철균)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유영민)가 후원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는 미래지향적인 인터넷 기술을 개발하거나 인터넷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단체를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방송영상, 게임, 만화·애니메이션·캐릭터, 음악·공연 등 콘텐츠에 특화된 교육을 관련 분야 종사자 및 예비인력들에게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무료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올해 교육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사회공헌 혁신 대상)과 2016년(교육분야 대상)에 이은 3회 연속 수상이다.
□ 국내외 최고 강사진을 보유한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풍부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460여 개의 온라인 과정과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처음 시작하는 ‘콘텐츠 플러스(Content PLUS)’는 플립러닝을 도입한 교육과정으로, 지난 7일 VR게임 관련 과정인 ‘버추얼 리얼리티 아트 프로덕션(VR게임)’을 진행한 바 있다. 한콘진은 앞으로 ▲Python으로 알파고 맛보기(8월/프로그래밍) ▲캐릭터 움직임과 애니메이션(9월/애니메이션) ▲사람을 끌어당기는 스토리텔링(9월/방송) 등 총 10회의 교육을 플립러닝*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플립러닝(Flipped Learning) : 온라인 선 학습 후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교수와 질의응답, 토론 등을 진행하는 역진행 수업 방식
□ 신규 강좌 및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1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