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전세계 2억명이 즐기는 모바일RPG ‘음양사 for kakao’ , ‘음양사 x HUN작가’ 브랜드 웹툰 연재 시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13 11:54 조회4,160댓글0

뉴스 본문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3일, 올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와 유명 웹툰 작가 HUN 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양사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음양사 브랜드 웹툰 ‘음양사: 환각의 섬’은 2017 카카오게임 최고의 기대작 ‘음양사 for kakao’ 출시에 앞서 음양사의 세계관을 이용자들에게 보다 친밀한 형태로 소개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작가 HUN이 집필을 맡아 카카오 계열사 포토트리가 서비스중인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매주 목요일 총 8회에 걸쳐 연재 된다.


무인도에 표류한 음양사 세이메이와 고려인 설봉이 중심이 된 좌충우돌 탈출기를 다룬 이 작품은, 특히 음양사 특유의 독창적이고 신비로운 동양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HUN작가만의 해석을 담아 완성된 순수 창작물인 만큼, 호기심을 자극하는 설정과 몰입감 높은 이야기 전개로 웹툰 팬은 물론 게임 이용자들에게 진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카카오게임은 지난해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웹툰’으로 호평 받으며 시너지 효과를 입증한 만큼, 우리 시대 가장 친숙한 대중 문화 콘텐츠로 꼽히는 게임과 웹툰의 환상적인 조화를 통해 ‘음양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여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음양사’는 올 8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돌입했으며,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웹툰 ‘외모지상주의’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고, 게임 속 ‘설녀 코스튬’과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가득 찬 ‘음양사 패키지’ 그리고 ‘카카오드라이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또 최대 10명의 친구를 사전예약에 초대 성공할 경우 신비한 부적 5개와 5만 골드, 붉은 달마 5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선사한다.


한편 ‘음양사’는 ▲최덕희, 김영선 등 총 40여명에 달하는 대한민국 초특급 성우진이 선사하는 음성 연기 ▲공식 모델 아이유와 함께하는 한국적인 코스튬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인기 웹툰작가 HUN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출시 전 부터 2017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년의 개발 기간과 총100명의 개발 인원 ▲20여명의 전문 스토리 작가가 창조한 흥미 진진한 스토리 라인 ▲화양연화 OST의 거장 음악 감독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만들어 낸 신비롭고 환상적인 OST 등 최고의 재미와 완성도를 바탕으로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글로벌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음양사 for kakao’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새로운 소식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