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 2대의 모니터를 자유롭게 거치 가능한 듀얼 모니터 거치대 ‘뮤톤 MA102D’ 출시
뉴스 본문
IT기기, 드론 제조 유통기업인 ㈜쓰리에스솔루션(대표 엄태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의 듀얼 모니터 거치대 (모니터암) ‘뮤톤 MA102D’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뮤톤 MA102D’ 듀얼 모니터 거치대는 사용자의 위치와 자세, 눈높이 등의 환경에 따라 모니터의 위치와 방향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가스 스프링 방식의 프리미엄 모니터 거치대로 잘못된 모니터 위치와 방향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목 디스크 등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대한민국 직장인과 학생, 특히 듀얼 모니터를 이용해 업무를 많이 보는 직장인의 경우 공간의 부족을 많이 경험하게 되는데 이 떄 ‘뮤톤 MA102D’ 듀얼 모니터 거치대를 이용하면 책상공간을 최대한 활용 수 있다. 모니터가 책상이 아닌 공중에 위치해 책상공간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뮤톤 듀얼 모니터 거치대는 가스스프링 방식의 관절 구조로 원하는 장력을 사용자가 직접 조절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85도~15도까지 원하는 각도로 조절되는 틸트 기능과 360도 피봇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눈높이와 함께 원하는 시야 각까지 조절이 가능한 ‘뮤톤 MA102D’ 듀얼 모니터 거치대는 국제 모니터 베사 규격인 75mm / 100mm 베사홀 규격을 지원한다.
보통 모니터 거치대의 경우 각종 모니터 연결 케이블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케이블 정리가 쉽지 않았다. 케이블 정리에 대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매립형 전선 커버를 통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며 제품 하단에 USB 3.0 연결 포트를 제공하여 USB메모리, 외장HDD등 USB기기를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쓰리에스솔루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뮤톤 MA102D’ 듀얼 모니터 거치대는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는 많은 고객들의 불편함을 반영하여 출시한 제품”이라며 지속적인 고객의 니즈에 요구하는 제품을 더욱 힘써 개발 유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