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생크림 오믈렛 업체 맘스케익, 신메뉴 모카 오믈렛 출시 후 3일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7-12 15:45 조회8,834댓글0

뉴스 본문

디저트 전문 기업 맘스케익(청주오믈렛)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오믈렛빵의 신메뉴인 ‘모카 오믈렛’을 지난 2017년 7월 7일 금요일 출시했다. 녹차 오믈렛과 망고 오믈렛에 이어 등장한 신메뉴가 나오기가 무섭게 팔려 나가 물량이 부족할 정도의 매출 상승을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모카 오믈렛’은 향긋한 원두의 맛이 가미된 우리 밀 100% 모카빵 사이에 촉촉한 커피 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초콜릿과 카카오 닙스를 위에 얹어 달콤함과 건강을 동시에 잡아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라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맘스케익 관계자는 “정통 모카 빵 안에 커피 크림을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은은한 커피 향이 기분 좋은 제품으로 여름철에 아이스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다.”고 전했다.


이어 “맘스케익의 오믈렛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쁘띠 디저트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오믈렛 빵에 달콤한 생크림이 어우러져 중독적인 맛이 자랑이다. 또한, 오믈렛빵이 경제적인 개당 5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현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를 충족시켰으며, 선물용이나 나들이용으로도 적합한 박스 포장 형태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맘스케익 청주 오믈렛은 전국 50여개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