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손유나, ‘캣치 바이 손유나’로 브랜드 네이밍 변경 후 본격 화장품 출시
뉴스 본문
독보적인 비만프로그램인 특허 받은 “캣 솔루션”과 환자를 향한 호기심의 배려에서 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손유나’는 코스메틱(cosmetic), 헬스케어(healthcare)의 올바른 방향과 노하우를 제공하고 보다 더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제품 성분과 효능을 강화시키고, 브랜드 명칭을 “cat+ch by sonyouna(캣치바이손유나)”로 변경하며 더마코스메틱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자 하는 포부를 알렸다.
포부에 걸맞게 “캣치바이손유나”는 올해 ‘브이캣페이스패치’와 ‘아쿠아리스토어링 마스크팩’을 런칭하여 완판 신화의 기록을 세웠다.
이에 힘입어 캣치바이손유나는 올 여름 본격적으로 다양한 화장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 중 가장 빠른 출시를 알린 ‘E-CAT EVERY DAY CREAM’은 출시와 동시에 핫 트렌드세터 들과 연예인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CAT EVERYDAY CREAM’은 현대인들의 가장 고민인 스트레스와 비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기 위한 솔루션 제품이다.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히비스커스꽃추출물 성분을 중심으로 26가지 자연 유래 식물추출물을 포함시켰고, 주름과 미백 이중 기능성 효과까지 인증 받은 올 인원 멀티 바디케어 크림이다.
특히 아침 저녁으로 코끼리다리처럼 붓게 되는 부위와 평소 고민인 바디 부위에 수시로 사용하면 탄탄한 바디라인 형성에 도움을 준다.
‘캣치바이손유나’ 손유나 대표는 “E-CAT EVERYDAY CREAM을 시작으로 올해 더욱 다양한 화장품 라인을 본격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더마코스메틱의 진화를 이룰 캣치바이손유나의 브랜드 성장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캣치바이손유나의 향후 출시될 제품은 캣치바이손유나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자사병원 닥터손유나의원의 원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5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7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3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4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