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 여름날의 자문자답 TV 광고 온에어
뉴스 본문
■ ‘자문자답’ 스스로 묻고, 스스로 판단해 작동하는 인공지능 에어컨의 면모 선보여
■ 필요한 모든 기능을 알아서 작동해 편안하고, 안락한 힐링의 시간 제공
LG전자가 365일 스스로 묻고 스스로 답을 내는 LG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광고 ‘여름날의 자문자답’ 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스스로 묻고 스스로 답한다는 의미의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에 딱 맞는 사자성어 ‘자문자답’이 컨셉. 별도의 설정 없이도 상황에 따라 공간학습, 인체감지, 공기분석 등을 이용해 스스로 상황을 판단하고 스스로 답을 내는 LG 휘센 듀얼 에어컨의 인공지능 기술을 보여준다.
LG전자는 열대야와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외출 후 돌아온 아이들과 아빠, 신혼부부의 일상, 음식을 준비하는 주부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의 생활을 녹여냈다.
인공지능 에어컨은 더운 바깥에서 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식구들을 위해 얼른 시원해지게 인체감지로 맞춤 냉방을 작동하고, 창가에 앉는 것을 좋아하는 부부를 공간학습으로 알아내 그 공간으로만 바람을 보내고, 요리준비로 실내온도가 올라갔을 때 더워지기 전에 쾌속 운전으로 시원하게 해주는 모습을 담았다.
또, 이번 광고는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을 통해 소비자가 생활 속에서 편리함과 안락함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에 여름날 다양한 가족들의 일상 속에서 알아서 작동해주는 휘센 에어컨이 힐링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스스로 조성해주는 모습을 보여준다.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은 냉방 버튼, 공기 청정 버튼을 따로 누를 필요 없이 ‘스마트케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쾌속 냉방, 쾌적 공간 냉방, 공기청정까지 한 번에 알아서 공간을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LG전자 관계자는 “LG 휘센 듀얼 에어컨이 인공지능을 적용한 궁극적 이유는 사용자의 편의 때문” 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광고장면처럼 스스로 작동하는 에어컨으로 편하고 시원하게 쾌적한 공기를 즐기실 수 있고, 기분 좋은 여유를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