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T(트렌드하이테크), 수제담배 시장의 고객 셀프화를 위한 과감한 투자와 지속적 개발
뉴스 본문
트렌드 하이테크(대표 서창범)는 수제담배 시장의 고객셀프화의 업계의 편의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기업이다.
담배의 불법 제조 판매를 막고 수제담배 업계에 원활하고 안정적인 시장을 구축하기 위해 지난 2년간 10억원 이상을 투자하여 수제담배 브랜드의 각 회사에 지원하며, 최고의 연구진들과 함께 T-100업그레이드 TMO(티엠오), 전자동공기압머신 AirTog(에어토그), 자동마감기(Rato Auto)를 연이어 개발하였으며, 컷팅기와 살균기 등 수제담배에 대한 필요한 머신을 연이어 개발하였다.
트렌드하이테크 서창범 대표가 개발한 수제담배 머신은 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고객이 직접 만들어야 하는 시간적 불편함과 매장의 순환성 어려움을 간단히 해소시켜주었다. 이로 인하여 수제담배업계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시장이 점차 구축되어 갔으며, 트렌드하이테크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지원을 이어나가게 되었다. 현재 네이쳐시가, 너구리타바코, 손수요 등 동종 업계의 메이저 브랜드 등에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지원을 하였으며, 도움이 필요한 수제담배 매장이라면 적극적인 지원으로 업계에 큰일을 해내고 있다. 최근 신규 브랜드인 ‘새마을담뱃잎’에도 투자 계약을 하며 지속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트렌드 하이테크 서창범 대표는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겠다고 이야기한다.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이어나가 더 좋은 제품과 훌륭한 성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한다. 말 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는 서창범 대표와 트렌드하이테크 관계자들은 이번 7월 중순경 에어토그(AirTog) Virsion 2.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전자동 수제담배마감기(RatoAuto) 샘플을 출시하여 한정수량으로 생산계획 중에 있다.
트렌드하이테크가 개발한 제품은 KC 인증 및 ISO9001 받은 기관이며, 모든 머신들에 특성화 특허를 모두 준비하였으며, 국제 PCT(patent Cooperation Treaty)특허에도 진행 중이다.
트렌드하이테크 서창범 대표와 관계자들은 이를 기점으로 하여 수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최선을 다할 것) 이야기한다. 끊임없이 도전하며 과감한 투자와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서창범 대표와 트렌드 하이테크의 행보에 수제담배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