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전자계산기 명가 ‘카시오’, 스페셜 에디션 전자계산기 ‘S100, S200’ 선보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7-06 14:03 조회7,075댓글0

뉴스 본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과 우수한 소재로 주는 기쁨과 받는 행복 전해

자신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려주는 프리미엄 전자계산기 ‘S100/S200’


일본 ‘카시오(CASIO)’가 전자계산기 명가의 핵심 기술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우수한 소재를 더한 스페셜 에디션 ‘S100’와 ‘S200’ 전자계산기 2종을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자계산기는 계산기의 작은 부분까지 주의를 기울여 제작한 제품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물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심한 장인 정신을 통해 절정의 아름다움으로 탄생시킨 제품으로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양면 비반사 코팅과 액정 화면을 읽기 쉽게 해주는 FSTN 액정을 화면창에 사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50여 년간 전자계산기 발전에 공헌해온 카시오의 기술력과 자부심에 사용자의 편의성도 고려한 제품으로 ‘명품 전자계산기’로 통하고 있다.


V자형 기어 연결 구조로 자판의 높이를 줄여 자판이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해주며 분리형 자판으로 편안한 터치감을 구현한 것도 장점이다. 숫자나 기호 등을 자판 위에 인쇄한 일반적인 자판과 달리 2컬러 몰드 플라스틱 형태로 제조돼 쉽게 닳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S100’과 ‘S200’ 등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한다. 'S100’ 모델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는 모던한 블랙 컬러를 채택해 장기간 질리지 않고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S200’ 모델은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케이스에 골드 컬러를 채택해 정교한 디자인, 세심한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는 절정의 기능이 조화를 이뤄 사용자의 품격까지 높일 수 있는 모델이다. S100 모델은 349,000원, S200 모델은 39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카시오 제품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행남통상 관계자는 “‘S100’와 ‘S200’ 모델은 고품질의 계산기를 완성하기 위해 전 세계 카시오 제품 생산 공장의 컨트롤 센터인 ‘야마카타 카시오’에서 모두 생산하고 있다”며, “기능성과 심미성은 물론 5년 보증이라는 서비스까지 최상품에서만 누릴 수 있는 명품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카시오 제품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 카시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남통상은 일본 카시오 본사와 독점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정상적인 수입절차를 통해 국내에서 인증하는 국내공식수입 상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입출고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병행수입상품과 달리 행남통상에서 판매하는 국내공식수입상품은 일본 카시오 정품으로, 교환, 환불, 수리 관련 A/S 지원, 품질보증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