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전세계 2억명이 즐기는 모바일RPG ‘음양사 for kakao’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 시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06 13:27 조회3,454댓글0

뉴스 본문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017년 카카오게임 최고의 기대작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의 8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오늘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음양사’는 모바일 RPG의 완성형으로 꼽히며,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대작 게임이다.



고대 동양의 신비로운 세계관은 게이머들에게 신선함을, 주인공들과 식신들 하나 하나에 부여된 각각의 스토리 라인은 마치 연극과 같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여기에 전략적인 전투와 수집,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 등 지금까지 등장한 모바일RPG의 핵심 재미를 집대성한 완성형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음양사’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된 아티스트 ‘아이유’ 역시 사전예약을 알리는 포스터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미 ‘음양사’ 게임 음악과의 콜라보레이션과 게임 속 아이유만의 특별한 의상을 예고하기도 한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카카오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고, 게임 속 ‘설녀코스튬’과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가득 찬 ‘음양사 패키지’ 그리고 ‘카카오드라이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최대 10명의 친구를 사전예약에 초대 성공할 경우 신비한 부적 5개와 5만 골드, 붉은 달마 5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선사한다.


‘음양사’ 게임 속 미니게임으로 인기 있는 ‘백귀야행’도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미리 즐겨볼 수 있다. 게임별에 접속 한 후 스낵게임 목록에서 타이밍을 맞춰 지나가는 게임 속 캐릭터들을 잡아 나가는 ‘백귀야행’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고 자신의 점수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대형 라이언 인형과 문화상품권 획득의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퍼블리싱 본부장은 “먼저 9일간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다양한 의견과 응원을 남겨 주신 1만 선발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준비하는 모두가 글로벌 흥행 성과 재현에 자신감을 갖게 됐다” 고 전하며 “음양사는 익숙하면서도 참신한 소재를 최고의 완성도로 제작한 대작 게임인 만큼, 꼭 한번 즐겨 보시길 권하고 싶다. 남은 한달간 최고의 게임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해 이용자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음양사’는 ▲2년의 개발 기간과 총100명의 개발 인원 ▲20여명의 전문 스토리 작가가 창조한 흥미 진진한 스토리 라인 ▲화양연화 OST의 거장 음악 감독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만들어 낸 신비롭고 환상적인 OST ▲최덕희, 김영선 등 총 40여명에 달하는 대한민국 초특급 성우진이 선사하는 음성 연기로 최고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음양사 for kakao’는, 올 8월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새로운 소식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