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여행의 즐거움, 스마트기기와 함께 1초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여름방학 배낭여행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IT기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06 10:10 조회2,939댓글0

뉴스 본문

웅장한 사운드로 여행에 감성을 더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360도 영상으로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게 기록해줄 액션 카메라

4배 빠른 고속 충전으로 배낭여행객의 시간을 아껴줄 휴대용 보조배터리


대학생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여름방학이 시작됐다. 한 학기 동안 쉴 새 없이 달려왔기에 여름방학을 이용해 국내외로 배낭여행을 계획하는 학생들이 많다. 하지만 설레는 마음이 앞서 준비물을 제대로 챙기지 못한다면 여행을 온전히 즐길 수 없을 것. 대학생의 로망 배낭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IT기기를 소개한다.


360도 전 방향 웅장한 사운드로 여행에 감성을 더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여유롭게 풍경을 감상하거나, 새로 사귄 친구들과 파티를 할 때 음악은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그래서 최근 블루투스 스피커는 여행 시 빠질 수 없는 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임에도 생동감 넘치는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여행에 감성을 더해보자.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얼티밋이어스 원더붐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 편리한 휴대성으로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다. 원더붐은 360도 전 방향으로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를 뿜어낸다. 스피커 상단 버튼으로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으로 건너뛰기가 가능해 여행 중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원더붐은 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 스피커 원더붐은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해 수영장에서 파티를 즐길 때나, 진흙투성이의 여름 페스티벌을 즐길 때에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물에 뜨는 소재로 만들어져 해변, 풀장, 캠핑장 등에서 물놀이할 때에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한 원더붐의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다. 두 대의 원더붐을 연결해 두 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여행지에서 즐기는 파티의 분위기를 더 흥겹게 만들어준다.

 

 

▲ 얼티밋이어스 ‘원더붐’


360도 영상으로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게 기록해줄 액션 카메라

패러글라이딩, 스노쿨링 등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쌓는 배낭여행객들이 있다. 색다른 경험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거나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면 다채로운 동영상 모드를 제공하는 액션 카메라로 잊지 못할 순간들을 생생하게 기록해보자.


니콘 키미션 360은 양면에 탑재된 초광각 렌즈를 통해 4K UHD 해상도의 고화질로 생생한 360도 영상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 키미션 360은 슈퍼랩스, 타임랩스, 루프 레코딩 등 다양한 동영상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수중 촬영’ 모드를 켜면 물속에서도 자연스러운 색조로 촬영 가능하다.


2m에서 떨어뜨려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춘 키미션 360은 수심 30m의 방수 기능과 영하 1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방한 성능을 자랑한다.


 

▲ 니콘 ‘키미션 360’


4배 빠른 고속 충전으로 배낭여행객의 시간을 아껴줄 휴대용 보조배터리

스마트폰, 블루투스 스피커, 디지털 카메라 등 여행 시 챙겨야 할 휴대용 IT 기기들이 많아지면서 휴대용 보조배터리도 배낭여행 필수 준비물 중 하나가 되었다. 여행 중 갑자기 스마트폰이나 카메라의 배터리가 방전되면 많이 당황스러울 것. 고속 충전이 가능한1만 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마음 편하게 배터리 걱정 없이 IT기기들을 사용해보자.


LG전자 PMC-1010는 퀄컴의 '퀵차지 3.0(Quick Charge 3.0)' 기술을 지원해 고속 충전 기술이 없는 일반 충전용 제품보다 최대 4배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을 연결 시 35분만에 최대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PMC-1010은 충전상태 표시 LED를 통해 자체 충전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2개의 USB 단자를 제공해 2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1분 1초가 아까운 배낭여행객들의 시간을 아껴준다.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한 PMC-1010은 1만mAh의 대용량을 지원해 최신 스마트폰을 2회에서 최대 4회까지 충전할 수 있다. 콤팩트한 크기에 무게도 200g으로 배낭여행객들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 LG전자 ‘PMC-1010’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