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다섯 번째 생일 기념, 케이크보다 달콤한 할인 혜택!”리본즈, ‘창립 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뉴스 본문
오는 7월 7일(금)까지 여성·남성·빈티지 상품 등 전 품목 중복 할인 이벤트 진행
발렌시아가·펜디·구찌 등 각 인기 브랜드 별 대표 제품 최대 40만원 할인가로 선보여
해외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리본즈(대표 하동구)가 오는 7일(금) 오전 11시까지 ‘창립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창립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여성과 남성, 그리고 빈티지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전 품목 할인 이벤트다. 리본즈 회원 할인은 물론 창립 5주년 기념 타임 세일 쿠폰까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훨씬 저렴하게 명품 구매가 가능하다.
여성 상품의 경우 발렌시아가, 버버리, 펜디, 지방시, 구찌 등 인기 브랜드의 시그니처 가방 상품을 할인 품목으로 제공한다. 또한 남성의 경우 몽블랑, 프라다, 살바토레 페레가모 등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준비해 프로모션 시작 전부터 회원들의 문의가 높다. 이와 더불어 리본즈의 빈티지 상품에서는 가방과 지갑, 잡화 등 가장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군을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리본즈 창립 5주년 프로모션에서는 발렌시아가 블랙아웃 시티백과 펜디 닷컴 클릭백이 209만원대, 구찌 소프트 시그니쳐 탑 핸드백이 189만원대로 판매가가 책정되어 리본즈 회원가보다 40만원 가량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리본즈 관계자는 “리본즈의 창립 5주년을 맞아 그 동안 리본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 품목을 아우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더위와 장마로 지쳐있는 요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산뜻한 럭셔리 라이프를 누리길 바라시며,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하는 리본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전세계 11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명품 전문 커머스 기업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명품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자체 명품 감정팀인 아틀리에를 운영, 3중 검수 과정을 통해 정품 개런티 카드를 발급해 진품을 보증한다. 최근에는 매달 79,000원에 주요 명품 가방을 원하는 기간만큼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 명품 렌탈 서비스 ‘온리(ON:RE)’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9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7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