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국제 네일 경연대회 석권
뉴스 본문
美 라스베이거스서 개최된 ‘IBS 네일프로 컵’ 대회에서 총 7개 종목 휩쓸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지난 2013년 대회 첫 수상 이후 5년 연속 수상자 배출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네일프로 IBS 라스베이거스 2017’ 대회에서 총 7개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구월캠퍼스 박세미나 에듀케이터(가운데)가 대회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네일프로 IBS 라스베이거스 2017’는 매년 미국 4개 도시(롱비치, 파사데나, 올랜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네일 경연대회 중 최종 결선대회로 대회 첫 참가자들이 경합을 벌이는 너비스(Novice) 부문과 이전 대회에서 1위를 수상한 사람만이 참여할 수 있는 베테랑(Veteran)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세희 강사(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구월캠퍼스)는 베테랑 부문에 출전하여 △3D 아트 1위 △익스트림 스틸레토 디자인 1위 △ 쏙오브젤아트 3위 등 총 3개 종목에서 수상을 거두었다. 너비스 부문에 출전한 박세미나 에듀케이터(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구월캠퍼스)는 △3D아트 1위 △익스트림 스틸레토 디자인 1위 △스캅춰네일 디자인 1위 △살롱석세스 3위 등 총 4개 종목을 휩쓸었다.
이세희 강사와 박세미나 에듀케이터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최상위 전문가 과정인 ‘엘리트 클래스’ 및 강사양성과정인 ‘에듀케이터’ 출신으로 성적 우수자에게 주어지는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연수 및 대회 참가비 등을 지원 받았다.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구월캠퍼스 이세희 강사(가운데)가 1위 상패를 수상하고 감격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지난 2013년 ‘IBS 네일프로 컵’ 첫 수상 이후 이번 대회까지 5년 연속으로 수상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거둬 매우 감격스럽다”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교육 과정 성적 우수자에게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해외 연수 및 국제대회 참가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니,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전국체전과 같은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를 국내에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해외 교류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1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1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