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창립 100주년 기념 유저 초청회’ 참가자 모집
뉴스 본문
- 오는 21일, 니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니콘 카메라와의 소중한 순간 공유하는 유저 초청회 마련
- 16일까지 참가 응모한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 선발, 행사 초청 티켓 증정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니콘 창립 100주년 기념 유저 초청회’를 마련하고 오늘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유저 초청회는 10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니콘을 아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니콘 카메라와의 뜻 깊은 추억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된 행사로 오는 7월 2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모스 스튜디오(MOSS Studio)에서 열린다.
행사장에는 100주년 히스토리, 작가와의 만남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참석자들과 함께 카메라에 얽힌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이 자리에서 창립 10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한 ‘사진 및 영상 콘테스트’ 우수작을 시상하고, 선정된 22점의 작품들의 기념 전시회도 마련된다.
유저 초청회 참석을 원하는 분들은 오는 1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기’를 클릭해 참가서를 작성하면 된다. 초청 인원은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7일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니콘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 덕분”이라며,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큰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니콘의 과거와 현재를 의미 있게 되짚어 보는 시간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7월 25일 맞는 니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는 온라인 이벤트로 니콘 카메라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 및 영상 콘테스트’, 니콘 카메라에 대한 사연을 받는 ‘가장 오래된 니콘 카메라를 찾아라’, 니콘 창립 100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니콘 100자 토크’가 진행되며, 이 외에 D7500 또는 니콘의 주요 DSLR 카메라와 액션카메라 구입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1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5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58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