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죽쇼파 ‘핸슨’, 웨딩시즌 50% ‘특보’ 세일…아델 샤무드소파 ‘176만원’
뉴스 본문
독일 가죽쇼파 브랜드 핸슨이 웨딩시즌을 맞이해 샤무드쇼파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델 샤무드소파를 소비자가 352만원에서 50% 할인 적용된 176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거실 분위기를 가장 손쉽고 확실하게 바꿀 수 있는 것이 쇼파인 만큼, 기존 다크그레이톤의 아델에서 화사한 색감으로 변신한 파스텔톤 아델 샤무드쇼파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특히 핸슨의 샤무드쇼파는 국내 최고 섬유업체 코오롱과 MOU를 체결해 정품 샤무드알파 원단만을 사용한다. 여기에 독일 소파 장인의 기술까지 더해져 국내 판매 중인 타 샤무드쇼파 대비 완성도가 높다고 평가 받는다.
핸슨은 아델 샤무드소파에 착석감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하이텐션폼을 사용하고, 친환경 원목과 접착제를 사용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실 한 올까지도 섬유명가 코츠社의 제품을 사용해 완성도와 내구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아델 샤무드쇼파를 구입했다는 예비 신부 A씨는 “신혼가구로 핸슨의 샤무드소파를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 ‘가성비’였다. 신혼 쇼파라고 하지만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소파를 구입하길 원했다”며 “특보세일 이벤트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소파를 구매한 것 같다”고 전했다.
‘명품의 대중화’를 선언한 독일 소파브랜드 핸슨은 독일 소파 장인이 이태리 천연면피 가죽으로 가죽 쇼파를 만든다. 고퀄리티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모든 제품이 국내/상해 직영소파공장에서 제작되어 별도의 유통마진이 없기 때문이다. 제품이 소비자에게 다이렉트로 직배송되어 중간도매상이 가져가는 유통비를 소비자가 부담하지 않는 것이다.
웨딩 시즌에 맞게 아델 샤무드쇼파 이벤트 외 명품 4인용 가죽쇼파,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업체 측 공식 홈페이지 또는 용인 가구단지, 전주군산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좌천동 가구거리, 제주 가구단지에 위치한 핸슨 직영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