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요몰 “아이폰 수리비 보다 저렴한 착한 리퍼가 해답”
뉴스 본문
아이폰 사설수리와 공식센터의 장점만 살린 폰사요몰 착한리퍼 반응이 뜨겁다.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폰, 전자기기이다 보니 다양한 고장도 동반한다. 아이폰 터치 불량, 휴대폰 물에 빠졌을 때, 액정이 깨졌을 때 애플공식센터에 방문하면 새기기로 리퍼(교환)을 해주고 있다.
하지만 40만원 수준의 비용에 소비자들은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또, 아이폰 사설수리점 의 경우는 배터리 교체, 터치 불량 시 액정 교체 등을 통해 고장 난 부분만 부분적으로 수리를 하여 비용적인 면에서 확실히 공식센터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단점으로 부분수리로 인해 미처 발견하지 못한 고장, 찍힘이 많은 외관은 그대로 사용하여야 한다. 한번 충격을 받은 아이폰은 추후 다른 고장을 불러올 확률이 높다. 그럼 고객의 입장에서는 추후 또 불편함과 아이폰 수리에 비용 지출을 해야 하는 고충을 겪는다.
이에 폰사요몰 측에서는 ‘착한리퍼’라는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다. 폰사요몰 착한리퍼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까지 모든 아이폰 기종을 액정 수리 비용보다도 한번도 충격 받지 않은 아이폰으로 저렴하게 리퍼(교환) 해주는 서비스이다.
정식 애플센터와 흡사한 리퍼 방식이지만 아이폰 리퍼 비용은 최대 80% 더 저렴하며 색상, 기종, 용량 늘리기를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엔지니어가 3번 이상 검수한 충격을 전혀 받지 않은 정상기기만을 교환해주고 있고, 자체적으로 무상 AS기간을 적용해 차후 문제에 대해 보장해준다.
아이폰 액정 교체 비용과 비교했을 때 아이폰6는 6만원, 6플러스는 7만원, 아이폰6s는 10만원 정도로 사설 액정 교체 비용 보다 훨씬 저렴하다.
이와 관련해 TV 출연과 고객 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바 있다
폰사요몰 본점은 노원역 5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외 전국 40여개 전국지점에서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