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쇼핑 앱 브랜디, 인플루언서 기반 비디오 커머스 ‘스토리쇼핑’ 서비스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27 09:24 조회3,591댓글0

뉴스 본문

인플루언서 쇼핑앱 브랜디는 동영상을 보며 쇼핑하는 ‘스토리쇼핑‘의 베타서비스를 마치고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디오 커머스는 영상을 통해 재미를 주며 상품의 간접체험을 돕는 동영상 기반 커머스로 스마트폰으로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먹을거리, 뷰티, 패션 등 쇼핑과 접목되어 활성화되는 추세다.


브랜디 ‘스토리쇼핑’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듯이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상품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보며 쇼핑할 수 있다.


브랜디는 작년 7월 서비스 오픈하여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판매자 1,600명이 가입되어 있고, 20대 여성 고객 9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패션 쇼핑앱으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블로그마켓 시장의 선두업체이다.


브랜디 서정민 대표는 “브랜디의 주요 고객층이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며 인플루언서들의 영상에 재미를 느끼고 있어서 이를 쇼핑에 접목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동영상 콘텐츠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인플루언서 기반 커머스에서 가장 판매와 구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