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알방망이크림’ 출시 “울퉁불퉁 알다리 걱정 없어”
뉴스 본문
하루 5분으로 알다리에 아찔한 각선미 선사
실제 지방분해 주사 포스파티딜콜린 성분 함유
짧은 치마뿐만 아니라 허리부터 발목까지 타이트하게 붙는 스키니진까지 몸매를 드러내는 패션이 트렌드의 한 자리를 차지하면서 매끈한 각선미를 갖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아름다운 각선미를 위협하는 종아리 뭉친 근육, 일명 ‘알’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알다리 고민을 해결해줄 ‘쇼킹알방망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쇼킹알방망이크림’은 많은 여성들의 숙원으로 여겨지는 단단하게 뭉친 알을 관리해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가꿀 수 있는 다리전용 크림이다. 실제 지방분해 주사 성분과 동일한 포스파티딜콜린을 함유해 마사지 크림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보습에 뛰어난 특허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는 롤링으로 다리 피부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수딩 제형 크림으로 이루어져 하루동안 지친 다리에 상쾌한 쿨링을 부여하며, 처지고 건조한 피부에도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는 수분감을 충전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오랜 시간 천천히 축적된 다리의 딱딱한 알은 쉽게 풀어지지 않아 시술로도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고 사용방법이 간편하고 편리해 교사, 스튜어디스 등 하루동일 서서 업무를 봐야 하는 직업군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쇼킹알방망이 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3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5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6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3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