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실력 점검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뉴스 본문
주택관리사(보) 1차 시험이 7월 15일로 3주 앞으로 다가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정학동)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분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중인 가운데, 마지막 실력 점검을 위한 ‘기출문제집’과 ‘실전 모의고사’의 약진이 눈길을 끈다.
특히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출문제집>과 <1차 실전 모의고사>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기출문제집은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부문 월별 베스트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연속 1위 차지, 실전 모의고사는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부문 월별 베스트 5, 6월 1위를 연속 차지 중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출문제집>은 최근 7개년 기출문제를 모아 완벽 분석한 교재로, 2017년 제20회 주택관리사 시험의 경향, 문제 유형, 난이도 등을 예측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1차 실전 모의고사> 교재는 실전 동형 모의고사 형태로 구성돼, 시험을 앞두고 마지막 실력 점검을 하기 적격이다.
작년 주택관리사 합격생 송 모씨는 인터뷰를 통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는 실제 시험이 잘 반영되어 있다”며, “특히 시설개론 파트의 다양한 그림과 풍부한 삽화가 어려운 이론 이해에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또 다른 19회 합격생 임 모씨는 “이 교재는 핵심 내용만 추려서 담아내 1초의 시간도 아끼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효율적인 교재”라고 평했다.
한편 에듀윌은 7월 3일까지 ‘제20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 문제 유형과 난이도로 출제되며, 자신의 성적 및 위치를 확인 가능한 전국 성적 통계 자료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2019년까지 합격을 목표로 수험생활을 하고 있다. 현재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와 2차 시험 모두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이 가능하다. 주택관리사는 50가구 이상 모든 아파트에서 의무 채용을 하기 때문에 수요가 꾸준히 있는 자격증이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