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잘 노는 101명의 야놀자 팬을 찾습니다 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101 모집’
뉴스 본문
- SNS 활동 활발히 하는 누구보다 잘 노는 101명 선발
- 6월 말~7월 초, 총 2회에 걸쳐 모집…7월부터 각각 3주간 활동 예정
- 체험 위한 무료 숙박권 제공, 활동 결과에 따라 포인트 및 깜짝 선물 추가 증정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101’을 모집한다.
프로놀러(Pro-noler)란 야놀자 앱을 애용하며, 제대로 놀러 다니는 모든 이를 가리키는 애칭이다. 야놀자를 통해 놀이와 여행에 대한 니즈를 직접 해결하는 경험을 공유해, 많은 이들이 더욱 손쉽게 떠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지원 자격은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여행을 좋아하며, 누구보다 잘 놀 수 있다고 자부하는 야놀자 회원이다. 참가신청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1차 20일(화)~27일(화), 2차 7월 10일(월)~18일(화)로, 2회에 걸쳐 총 101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야놀자 앱을 통해 예약 및 숙소 체험을 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활동 결과에 따라 야놀자 포인트 및 깜짝 선물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놀러는 모집기간에 따라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뉘어 3주간 활동하며, 야놀자 앱 내 3만 5천개 숙박 시설 중 마음에 드는 곳을 직접 체험하고, 본인이 계획한 대로 여행한 뒤 경험한 것을 SNS로 널리 알리게 된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프로놀러의 활동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숙박 O2O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야놀자를 잘 이해하고 아끼는 ‘프로놀러’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가 더욱 강화, 확산되는 계기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이유로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이 야놀자를 통해 쉽고 편하고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10월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숙박 유형을 아우르는 예약 서비스와 함께 여행 정보까지 제공하는 종합 숙박 플랫폼으로 한 단계 진화했다. 3월 초에는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신규 브랜드 미션인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를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감성적인 편안함과 신뢰까지 느낄 수 있도록 공간혁신을 이룬다는 청사진을 세웠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2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0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1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6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