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멋진 아빠 ‘프렌디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제안!” 와디즈, 프렌디족 위한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크라우드펀딩 확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21 13:28 조회4,791댓글0

뉴스 본문

동화용 빔 프로젝터 ‘자미재미’, 항공기 좌석을 침대로 바꿔주는 ‘베드박스', 

스마트벨트 웰트(WELT) 등 와디즈 펀딩 진행


크라우드펀딩 대표기업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문화, 놀이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분야 크라우드펀딩이 확대되는 가운데, 프렌디족을 위한 프로젝트가 많은 투자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남성 육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점차 확산되면서 다정한 친구 같은 아빠를 지칭하는 프렌디(Friend+Daddy)족이 늘고 있다. 프렌디족은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며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육아법과 함께 ‘젊고 멋진 아빠’의 이미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유아제품 시장에서 주요 구매 소비층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와디즈 역시 신세대 아빠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분야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아이들을 위한 동화용 빔 프로젝터 ‘자미재미’의 와디즈펀딩 프로젝트가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자미재미는 자기 전 아이들과 함께 그림동화놀이를 할 수 있는 유아/어린이전용 빔 프로젝터로 자체 광원을 이용해 그림자를 만들어내는 본체, 다양한 그림 휠, 풍부한 효과음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등을 제공한다. 자연스러운 수면환경 조성은 물론, 아이들의 정서적인 안정과 상상력 발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본체와 휠 패키지를 포함하는 이번 리워드는 9만 8천원부터 22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와디즈는 아이의 항공기 좌석을 편안한 침대로 바꿔주는 여행용 캐리어 젯키즈(Jetkids)의 베드박스(bedbox) 크라우드펀딩 진행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젯키즈 베드박스는 3~8세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기내용 캐리어로, 간단한 조작으로 아이들이 직접 타고 다닐 수 있게 설계됐으며 기내에서는 항공기 좌석을 침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제품이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베드박스의 사전예약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외모와 건강에 민감한 신세대 아빠를 위한 스마트벨트 웰트(WELT)의 크라우드펀딩도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와디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웰트 시그니처 에디션'은 식사와 운동관리를 해주는 스마트벨트로서 허리둘레, 과식여부, 칼로리 소모량, 걸음 수, 앉은 시간 등을 트래킹해 효과적으로 생활습관을 모니터링 해준다. 사용자들은 어제 어디에서나 개인의 건강상태를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리워드 별로 최소 11만 9천원부터 49만 5천원으로 상품이 구성돼 있다. 


와디즈 비즈니스실 윤성욱 이사는 “가정과 육아를 중시하는 프렌디 문화가 확산되면서 신세대 아빠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아이템들도 점차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라며 “와디즈는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크라우드펀딩을 확대해 나가며 서포터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정보, 특별한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해 나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