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웰컴저축은행과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뉴스 본문
- 야놀자 프랜차이즈 가맹점 및 제휴점 대상 빠른 대출 심사, 최대 1% 금리 인하 혜택
- 전담 지점 지정 통한 특화 서비스 제공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웰컴저축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야놀자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금융 지원 혜택을 확대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야놀자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물론 모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모든 제휴점을 대상으로 빠른 심사 진행과 0.5~1.0%의 추가 대출 금리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동대문점을 전담 지점으로 선정, 풍부한 사업자 대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담당 직원이 숙박업에 최적화된 금융상품 소개, 다이렉트 상담 등을 진행한다.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대표이사는 “숙박 O2O 1위 기업 야놀자와 함께 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숙박업주들과 신규 창업 희망자들이 금융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야놀자 F&G 지정석 대표는 “숙박업은 초기 투자비용이 커 쉽게 다가서기 힘든 창업 분야”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숙박업 창업 자금 확보가 한결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중소형 숙박 업주들과의 상생에 이바지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2011년부터 금융권 협력업체를 통해 숙박업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자금 대출 등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외에도 지난 2014년부터 신한저축은행, OK저축은행 등과 제휴를 맺고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야놀자 제휴점의 금융 상품 지원 혜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4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4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2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69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