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서울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 가족 돌잔치 장소 이용 시 혜택 많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6-20 14:31 조회10,904댓글0

뉴스 본문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한 한정식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어 환갑잔치나 칠순잔치 장소 등 가족 외식을 위한 공간으로 많이 추천되는 서울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가 소규모 혹은 대규모로 가족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보증 인원 16명 이상 30명 이하의 소규모 인원이 일요일 저녁으로 돌잔치를 예약하는 경우 음료와 현수막이 무료 제공되며, 30인 이상이 일요일 저녁으로 돌잔치를 예약하는 경우엔 추가적으로 돌상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보증 인원 30인 이상으로 돌잔치를 예약하는 경우 다양한 공구 이벤트(5인, 10인, 15인)를 진행한다. 예를 들어 15인 공구 이벤트의 경우 공구장에겐 식대 1만원 할인을 비롯해 전통상을 포함한 돌상 세트와 음주류가 무료 제공된다. 이 경우 나머지 14명의 공구원에게도 식대 2천원 할인과 음료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하객이 대규모인 경우와 하객이 가족 위주의 소규모라서 좀더 고급스럽게 돌잔치를 진행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증인원 70명 이상으로 돌잔치를 예약하는 경우 돌케익과 음주류 및 현수막이 무료 제공되며 추가적으로 돌상 30% 할인 혜택도 있다. 또한 보증 인원 20명 이상이 진찬코스 이상의 메뉴로 예약하는 경우 돌케익, 음주류, 현수막이 무료 제공된다.


‘푸짐하고 흐뭇한 맛’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서울 한정식집 ‘진진바라’는 소규모 돌잔치를 하기 좋은 20~30인 규모의 장소부터 강남, 여의도, 광화문 등 매장 별로 100~200인까지 수용 가능한 룸을 갖춘데다 빔 프로젝트와 각종 음향 장비 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영양과 맛을 겸비한 14~18여가지 푸짐한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를 비롯해 숙련된 직원이 음식을 가져다 주는 서브 서비스, 전통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격식 있는 인테리어 등을 특색으로 하는 공간이다. 이에 용산, 광명 등지에서도 한정식 돌잔치장소로 이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진진바라의 관계자는 “비싸기만 하고 먹을 게 없다는 고급한정식에 대한 이미지를 깨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며 한정식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소중한 자녀의 첫 생일인 돌잔치 자체에 대한 혜택도 있지만, 그전에 돌잔치 장소를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정기적으로 진진바라 매장에서 돌상, 현수막, 답례품, 한복, 스냅 사진, 성장 동영상 등 다양한 돌잔치 부대옵션을 직접 눈으로 보며 한정식 코스 요리를 미리 맛볼 수 있는 진진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진진데이 신청이나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진진바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