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Assassin’s Creed® Origins, E3 2017 유비소프트 컨퍼런스에서 정보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14 11:18 조회4,683댓글0

뉴스 본문

-새롭게 탈바꿈한 전투 시스템과 RPG 요소의 본격적인 도입

-생동감 넘치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끝없는 모험과 도전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E3 2017 컨퍼런스에서 발표하고 공식 트레일러를 배포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 “Assassin’s Creed® Origins(이하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의 개발팀이 4년여에 걸쳐 개발에 매진한 타이틀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회심의 작품이다. 게임의 무대는 기자의 피라미드와 파라오의 전설 등 수많은 신화들이 살아 숨쉬는 이집트로써, 형제단의 탄생에 관한 이야기도 다루어질 예정이다. 플레이어에게는 광활한 오픈월드 속에 구현된 생동감 넘치는 자연 환경과 이국적인 나라 ‘이집트’에서 한계를 알 수 없는 탐험과 도전, 모험의 기회가 제공될 것이다. 



전투 시스템은 새롭게 개편되어 근접 전투와 원거리 전투가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연동되고, 한 번의 공격으로 다수의 적들을 제압하는 거도 가능하다. 또한, 적이 떨어뜨린 장비를 입수하거나 기술과 능력을 개방해 주인공을 강화하고 커스터마이즈 하는 등 RPG 요소가 도입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의 특징

고대 이집트의 미스터리를 경험하라 – 사라진 무덤들을 발견하고, 피라미드를 탐험하고, 마지막 파라오와 이집트 신들, 그리고 미이라의 비밀을 밝혀내자.

어쌔신 크리드의 기원 – 지금까지 시리즈를 통틀어 한 번도 다루어지지 않았던 최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집트의 수호자, 바예크가 되어 형제단의 창설에 관한 사건을 직접 경험하라.

액션RPG의 도입 – 게임 진행 중에 입수한 다양한 특성을 가진 장비들로 무장하고 완전히 새롭게 변신한 전투를 참전하자. 임무를 수행하는 데 적절한 능력을 선택하고, 자신이 가진 기술을 활용해 강력한 보스들과 맞서 싸우자. 

인상적인 퀘스트들 –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서 퀘스트를 선택하고 완수하라. 모든 퀘스트는 강렬하고 감성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그 어떤 퀘스트도 무미건조한 목표를 제시하지 않을 것이다.

완벽하게 구현된 이집트 – 지중해부터 기자의 피라미드까지, 사막을 거쳐 오아시스를 지나 위험한 세력들과 온갖 야생동물의 위협에 맞서 싸우면서 광활한 대지를 탐험하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