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본문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이다. 6월 25일 한국전쟁과 연계하여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국민의 호국·보훈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현충일 추념식, 6.25전쟁 행사 등이 열리며 각종 기업과 기관에서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부설:정순옥 난청연구소)가 그 중 하나로 6월 한 달 동안 6.25 참전용사 및 국가유공자, 재향군인회 및 직계가족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신 디지털 전 제품을 50% 할인 된 가격에서 양이 착용시 추가 1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이벤트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추가 사은품으로 양쪽 구입시 보청기 배터리 5년치 무상지급, 한쪽만 구입해도 배터리 3년치를 증정한다. 또한 배터리 체크기, 휴대용 케이스, 최신형 보청기 전자제습기, 타올, 핸드크림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벨톤보청기 레전드 제품 구입시엔 벨톤보청기 전용 청소도구까지 모두 증정 받을 수 있다.
벨톤보청기 제품은 보급형, 고급형, 특수농아용 등 총 3가지로 나뉘어져 개인의 청력상태, 고객의 선호도, 착용자의 외이도 형태. 보청기 가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다. 우선, 보급형 ‘벨톤보청기 앨리’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기능만이 탑재된 고출력 보청기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벨톤 앨리의 모든 타입에 이명 개선 기능을 탑재해 전용 스마트 어플을 통해 난청은 물론 이명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결해준다.
고급형 ‘벨톤 레전드’는 맞춤형부터 오픈형까지 모든 타입의 보청기를 각자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세계 최초 풀타입 스마트 보청기로 다양한 출력 옵션을 통해 강력한 파워 사운드를 제공함으로써 보청기 음질이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 ‘부스트 플러스’는 특수 농아용으로 손의 기민성, 청력손실 정도에 따른 필요 증폭량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배터리, TV 링크, 폰 링크, 리모트 컨트롤, 무선 마이크로폰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전용 어플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홈페이지 어플을 다운 받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정순옥 원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의미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며 “이벤트 대상자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벨통보청기 광명난청센터 (부설: 정순옥 난청연구소) 에 방문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벨톤보청기를 구입해 선명하고 깨끗한 보청기 착용으로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부설 정순옥 난청연구소)는 전문 청능사가 직접 운영하며, 최첨단 휘팅 기술, 5.1채널 스피커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 청력, 청각, 어음분별 능력검사를 실시해 정확한 자료 분석으로 보청기를 추천해준다. 또한 광명시, 화곡동,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목동, 시흥, 천황동, 개봉, 상도동 인근 지역 주민들을 상대로 복지관등에서 난청 특강 및 무료청력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캄보디아, 라오스 등에도 매년 보청기를 기증하는 기부천사로도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끝으로 정순옥 원장은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국가유공자 및 청작장애인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3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6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