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로사퍼시픽, 피부가 마시는 즙 및 채식 마스크팩 론칭 “매출 500억 목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6-12 15:20 조회9,579댓글0

뉴스 본문

‘로사퍼시픽’이 피부채식주의를 콘셉트로 한 신제품 ‘피부가 마시는 즙’ 세트를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부가 마시는 즙’ 세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달리 구성된 건강즙 5종과 건강즙 클렌즈 마스크팩 10매가 함께 구성되는 세트상품이다. 



호박즙과 사과즙, 아로니아즙, 깔라만시즙, 양배추 브로콜리즙의 총 5종으로 선보이는 건강즙은 물과 첨가물을 넣지 않아 원재료의 영양분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농축이나 희석이 아닌 착즙방식으로 제조돼 각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전문 인증 기관에서 검증한 유기가공식품 인증서를 획득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완성된 제품은 햇빛이 투과되지 않는 4중지 파우치와 두 번에 걸친 박스포장으로 3차의 포장공정을 거쳐 내용물의 변색이나 변질에 대한 부담도 없다. 


즙과 함께 구성되는 마스크팩은 사과추출물과 아보카도, 벚꽃추출물, 아로니아추출물, 양배추 브로콜리의 5가지 건강즙 성분을 그대로 담아 물광보습, 영양보습, 광채보습, 진정보습, 탱탱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특히 피부에 직접 닿는 시트는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흡수율이 좋은 에어시트를 사용해 건강즙의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다. 


로사퍼시픽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부가 마시는 즙’ 세트는 매일 하루 1포씩 건강즙을 마시는 ‘인프로그램’과 주 1~2회 클렌즈 마스크팩을 통한 ‘아웃프로그램’을 병행하면 안팎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재료 수급부터 위생관리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목표 매출인 500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사퍼시픽의 ‘피부가 마시는 즙’ 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