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 테크놀로지 그룹, 아시아 최대 IT 디바이스 박람회 대만 컴퓨텍스 2017 성황리에 마쳐
뉴스 본문
-만리 테크놀로지 그룹의 주력 제품,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3D프린터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RGB LED와 새로운 디자인으로 완성된 만리 지포스 GTX 1080 Ti Gallardo 그래픽카드 공개
-만리 테크놀로지 그룹의 3D 프린터로 복잡하고 섬세한 결과물 선보여
최고의 그래픽 카드 그룹, 피씨파트너 계열사 “만리(Manli) 테크놀로지 그룹” 공식 유통사인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지난 5월 30일부터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된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7(이하 컴퓨텍스)”에 “만리 테크놀로지”사가 공식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만리 테크놀로지 그룹은 아시아 최대 PC컴포넌트, 주변기기 전시회인 컴퓨텍스에서 RGB LED로 화려한 비주얼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완성된 만리 지포스 GTX 1080 Ti Gallardo 제품을 공개하였으며, 만리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비롯 사업부문인 3D 프린터로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만리 지포스 GTX 1080 Ti Gallardo”는 풍부한 질감이 살아있는 메탈 소재의 쿨러 커버와 백플레이트를 채택하여 높은 성능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금속 재질의 느낌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플래그쉽 GPU인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Ti 칩셋을 적용한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90mm 크기의 3개의 팬으로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을 제공하고 7+2 Phase의 전원부로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가해지는 전원부의 부담을 줄여 제품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만리 지포스 GTX 1080 Ti Gallardo 의 RGB LED 버전을 공개하여 기존 만리 그래픽카드 제품의 디자인을 크게 업그레이드 하였다.
웨이코스 관계자는 “만리 지포스 GTX 1080 Ti Gallardo” 제품을 시작으로 본격 상품성을 강화한 그래픽카드를 출시 하고자 협의할 예정이며, 출시될 경우 크게 변한 만리 그래픽카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1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0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40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