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인기 창업 아이템 ‘숙박업’ 전국 설명회 개최
뉴스 본문
- 청주, 인천, 서울, 순천, 창원 등 전국 5개 도시 순차 진행
-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프로모션 등 투자 예산 규모별 맞춤형 창업 지원 및 알짜 정보 공유
-국내 최대 중소형 숙박 프랜차이즈…전국 가맹 120호점 최초 돌파
(야놀자=2017/06/7/수)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오는 6월 숙박 창업 설명회를 전국 5개 도시에서 개최한다.
야놀자는 투자 예산 규모별로 맞춤형 숙박업 창업을 지원하고, 대한민국 좋은 숙박의 표준을 만들어가는 야놀자의 창업 노하우 및 알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국 거점 지역에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달에는 13일(화) 청주, 14일(수) 인천, 15일(목) 서울, 27일(화) 순천, 28일(수) 창원에서 각각 진행된다.
‘찾아가는 설명회는’ 야놀자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숙박업 창업에 관심이 있지만, 수도권 위주의 설명회 참석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설명회는 숙박 프랜차이즈 사업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 세밀한 커리큘럼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숙박 시장 전망과 트렌드, 숙박업 창업 시 유의할 점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도 진행된다. 숙박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반해 지금까지 정확한 정보가 부족했던 만큼, 창업 전반에 대한 특성과 비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와 함께 1,000만 원 상당의 가맹 특전이 주어진다. 또,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과 숙박업 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더 룸’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야놀자 F&G 지정석 대표는 “야놀자는 국내 최대 가맹점을 보유한 숙박 전문 기업으로 수많은 경험을 통해 숙박 창업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면서, “야놀자만의 노하우가 ‘찾아가는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중소형 숙박 프랜차이즈를 도입했으며, 에이치에비뉴(H AVENUE), 호텔야자(HOTEL YAJA), 호텔얌(HOTEL YAM) 등 세 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올 1월에는 숙박업 프랜차이즈 최초로 전국 가맹 120호점을 돌파했고, 2월에는 다점포율 40%를 돌파하는 등 오프라인 영역에서도 압도적인 리더십을 구축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야놀자는 소모성 자재(MRO)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면서 국내 중소형 숙박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4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4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4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20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