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국내 최정상 브랜드와 손잡고 일상 속 휴식공간 선보인다
뉴스 본문
-LG전자, 슬로우(Slou)와 제휴, ‘청정에어룸’, ‘스타일러룸’, ‘슬로우룸’ 등 3가지 테마룸 선봬
-원하는 객실 체험 및 후기 작성시 전원 5,000원 할인 혜택 제공
(야놀자=2017/06/05/월)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업종별 국내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을 위한 힐링룸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야놀자의 ‘2017브랜드스타’ 2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 슬로우(Slou) 등 국내 최정상 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과 함께 호텔야자 수원인계점, 호텔얌 포항터미널점 등 전국 12개 프랜차이즈에 힐링룸을 오픈해 쉼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숙박공간을 제공한다.
힐링룸은 3가지 테마로 만나볼 수 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보장하는 ‘청정에어룸’, 다음날 새 옷처럼 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LG TROMM(트롬)의 스타일러가 설치된 ‘스타일러룸’, 최적의 숙면을 위해 일룸에서 새롭게 선보인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매트리스가 구비된 ‘슬로우룸’이다.
고객들은 3가지 타입 가운데 원하는 객실을 예약해 체험할 수 있다. 힐링룸 이용 후 퇴실 전 후기를 작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 행사 참여 지점 현황 및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내 기획전 및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며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그 동안 더 나은 숙박공간을 위한 야놀자의 노력을 지지해주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종합 숙박플랫폼으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와 호텔야자는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7브랜드스타’ 숙박앱과 호텔 프랜차이즈 부문 1위로 각각 선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인 BSTI를 기반으로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 인증제도다. 이번 조사는 브랜드스탁 브랜드증권시장에 상장된 230여개 품목의 1,0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13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